hello 모바일 (KT 망) 홈페이지 이용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hello 모바일 (KT 망) 홈페이지 이용 중 오류가 발생했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아요.

홈페이지 이용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KT망
1. 로그아웃했다가 재로그인 후 다시 시도합니다.
2. 하시고자 하는 업무처리 메뉴 하단에 [알려드립니다.] 내용을 참고합니다.

위 2가지 모두 시도해보셨음에도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상세 상담 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단말기자급제도로 이용 가능한 단말기가 따로 있나요?
단말기자급제도 적용 단말 :
헬로모바일 이동통신 서비스 주파수 (WCDMA 2.1Ghz, LTE 1.8Ghz)를 지원하는 핸드폰 또는 해외사업자의 컨트리락, 캐리어락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핸드폰

단말기자급제도 미적용 단말 :
분실/ 도난핸드폰, 임대폰 등 특수목적 단말기가 아닌 핸드폰, 2008년 7월 이후 출시된 SKT, KT 핸드폰



적립된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KT망
CJONE멤버십 포인트는 잔여 가용포인트가 1,000포인트 이상일 때 사용가능하며,CJ ONE 제휴 브랜드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CJONE홈페이지 http://www.cjone.com 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로납부가 무엇인가요?
우편으로 수령한 지로납부용지(OCR명세서)를 이용하여 금융기관에 휴대폰 요금을 납부하는 제도이며,  전국 모든 은행에서 납부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