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KT망 -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hello 모바일 KT망  -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아요.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KT망
1.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신청 서류 및 단말반납 절차 등 안내 확인 후 해지서류 제출

2. 단말관리센터 문의 후 단말 반납 후 단말 점검 진행 완료 후 해지처리 진행
* 이 때, 렌탈하신 단말이 분실/도난 또는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단말배상금을 납부하신 이후 해지가 가능합니다.

* 단말 반납만 진행 시에는 해지가 완료되지 않으니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유심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문구가 확인이 되는데요, 왜 그런가요?
이용하시려는 단말기에 유심 이동성 허용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심 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심이동 불가 단말기 : 미납/분실/A/S 접수, 임대폰, 미개통된 단말기)

유심이동 가능 단말기임에도 계속 동일 증상 발생 시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발신은 되는데 수신이 안돼요. KT망

핸드폰 상에서 사용제한 →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다면 해제로 변경해 주시면 이후 정상수신 됩니다.

수신제한 기능이 설정되어 있지 않음에도 수신이 안 된다면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전원을 껐다가 켠 후 수신이 되는지 확인해 주시고, 그래도 수신이 안될 경우에는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 시 이용불가 단말기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핸드폰으로 전화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