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KT망 캐치콜 부가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hello mobile KT망 캐치콜 부가서비스는 본인의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거나, 통화중또는 통화할 수 없는 지역에 있을 경우 걸려온 전화번호를 통화가 가능한 상태가 되었을 때 SMS로 표시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상품특징 안내
발신자가 전화번호를 남기지 않고 끊어 버려도, 발신자의 번호를 문자메시지로 확인 가능합니다.


이용방법 및 요금안내
■ 캐치콜 일시정지 기능 
ㅇ캐치콜 서비스를 일시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
ㅇ서비스 활성화 : * + 05 + 통화 → 확인음 송출 
ㅇ서비스 비활성화(서비스 일시정지) : * + 050 + 통화 → 확인음 송출


■ 신청방법 
ㅇ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 ’ My hello>부가서비스 조회/신청 > 부가서비스신청’ 메뉴에서 가입신청
ㅇ 헬로 모바일 고객행복센터(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무료)/1855-1144(유료))로 전화신청.


■ 이용요금 : 550원



유의사항 안내
ㅇ 10분 이내 동일한 발신번호로부터 연속적으로 캐치콜이 발생될 경우, 처음 한건의 문자만 전송됩니다.

ㅇ 캐치콜 문자메시지 통보는 48시간 전까지의 발신번호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핸드폰이 48시간 이상 전원이 꺼져있을 경우 48시간 이내 수신된 캐치콜 문자만 확인 가능)

ㅇ 상품 변경 내역은 'My hello> 상품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변경이력'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ㅇ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고객님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