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KT망 - 사이트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hello mobile KT망  - 사이트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아요.

사이트 내에서 통화내역 조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페이지에서의 통화내역 조회 서비스는 헬로 모바일 고객센터에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신 고객님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 통화내역 조회는 이용신청서를 제출한 고객에 한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웹사이트 특성상 통화내역 조회는 요금확인용으로 제공되며,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발신한 상대 전화번호의 일부 자리수는 표기되지 않음)

- 이용신청서 제출 후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별도 본인인증 후 홈페이지 내 통화내역 조회 가능 하도록 등록 해 드립니다
   (명의자 동의 통화 및 SMS 인증 불가 시 처리 불가)

- 조회 가능 기간: 최근 3개월(이번달 포함) 전부터 어제까지의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

- 조회 방법: 통화유형과 조회기간을 설정 후 [조회하기]버튼 클릭(조회 기간은 1개월 단위로 설정 하셔야 합니다.  예: 2011년1월1일~2011년 1월31일)

- 통화내역 조회 항목: 발신 통화에 대한 통화 일자, 시간, 통화시간, 사용요금
   (발신번호는 일부 마킹처리되어 표기됩니다.)

- 통화내역 조회시 문자 메시지 (SMS - 단문메시지)로 통화내역 조회 여부를 통보해드립니다.

- 로밍통화내역의 경우 국가별 반영시간이 조금 틀릴 수 있고, 대략 2주내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 3개월 이내에  번호변경 이력이 있는 경우에도 이전 번호에 대한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 보내주실 서류
  ① 통화내역조회 이용신청서
  ② 명의자 신분증 사본

※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 대리인 신분증, 인감증명서, 인감도장 날인 된 위임장, 가족관계증명서류 필요.




헬로모바일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단말기에 제약이 있나요?
■ 중고핸드폰을 가지고 계신 경우
만약 소지하신 공단말기가 있으실 경우 LGU+전용 모델일 경우 이용 불가능 하며, KT, SKT 전용 모델(3G폰,LTE)일 경우 이용가능합니다.

(2008년 7월 1일 이후 출시 단말기만 유심이동 가능 SKT단말기 이용 시 올레메세지통을 이용하여 MMS를 이용할 수 있음. LTE 이용 시 SKT 단말기는 2012년 10월 이후 출시된 멀티캐리어 이용 단말기일 경우 가능)



■ 헬로모바일에서 단말기를 신규로 구매하실 경우 (3G/LTE 단말기 모델)
- 피쳐폰 : 미니멀폴더, 와인샤베트, 노리F2
- 3G폰 : 갤럭시 에이스 플러스, 프라다, 베가레이서, 옵티머스L9
- LTE폰 : 갤럭시S4, 갤럭시노트2, 옵티머스G Pro, 베가NO.6, 갤럭시S3, 옵티머스G, 옵티머스 LTE 태그, 베가레이서2, 베가R3,베가아이언(IM-A870K), LG-G2(LG-F320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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