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KT망 - 무료통화 요금제 월 중 가입/변경/해지 시 요금은 어떻게 계산 되나요?

hello mobile KT망 - 무료통화 요금제 월 중 가입/변경/해지 시 요금은 어떻게 계산 되는지 알아보아요.

무료통화 요금제 월 중 가입/변경/해지 시 요금은 어떻게 계산 되나요? KT망
■ 월 중 가입 시 : 요금제 기본료 및 기본 제공량(음성, 데이터, SMS)은 일할 계산 됨

[예시] 홍길동 고객 10월 15일 헬로스마트 28요금제 가입한 경우
- 기본료 : 16,890원 (VAT 포함) [=30,800원 (VAT 포함) X (31일-14일) / 31일]
- 무료음성 : 82분 [=150분 X (31일-14일) / 31일]


■ 월 중 해지/요금제변경 시 : 기본료는 사용일 수를 일할계산하여 고객에게 청구

[예시] 홍길동 고객 헬로스마트28 요금 10월 15일 해지 / 타요금제로 변경 시
- 해지/변경시 기본료 : 13,909원 (VAT 포함) [=30,800원 (VAT 포함) X (31일-17일) / 31일]




MMS 전송이 안돼요. KT망
일시정지 상태, MMS(멀티메시지) 전용 핸드폰, SMS 서비스 등록상태, 정액요금일 경우 잔액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MMS 전송 시 전송실패 증상인지 전송완료 후 상대가 못받았다고 하는 것인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MMS 전송완료 된 이후 문자메시지로 "전송이 실패되었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상대가 받을 수 없다는 멘트 등으로 통보되는 경우는 전송에 문제가 아닌 상대방이 MMS 수신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MMS 전송이 되지 않을경우 원인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핸드폰 소지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후 연락바랍니다.


1. 전송한 상대방 번호, 전송 시간,  특정번호로만 전송이 안 되는지/모든 번호로 전송이 안 되는지, 전송 시 전송 성공/실패/재전송 중 어떤게 나오는지, 증상 발생되는 시점

2. 발신, 수신한 핸드폰 번호,전송한 날짜 및 시간, MMS or LMS 구분(MMS일 경우 사진, 그림, 소리중 첨부한 내용 기재), MMS 전송 시 장애멘트, 핸드폰 모델


TIP) MMS전송이 불가할 경우 단말기 내 설정 상태 확인요청드립니다.

무선네트워크 설정에 데이터 사용으로 체크 되어 있어야 MMS 수발신 가능합니다.
(데이터 사용 켜져 있어도 별도의 데이터 요금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