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SKT망 -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아요.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죠? SKT망
1. KT 향 단말기를 사용 할 경우
KT향 단말기의 경우 SKT 유심 인식 이력이 있어야 합니다.
주변의 SKT 사용 고객의 유심, 혹은 가까운 SKT 매장의 유심을 고객님의 핸드폰에 꽂은 후 2-3번 정도 껐다 킨 다음 유심을 꽂아주세요!
2. 해외 구매 단말기(OMD)를 사용 할 경우
해외 구매 단말의 경우 개통 후 단말기에 유심 장착 후 전원 2~3번 껐다 켰다를 반복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이용이 안되실 경우 아래 사항을 참고해주세요.
- 기본적으로 OMD 단말의 통신규격이 SKT의 통신규격과 일치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OMD 단말이 Country Lock(특정국가 내 사용제한), Carrier Lock(특정통신사 내 사용제한)이 걸려 있을 경우에는 해당 제조사 또는 통신사에서 Lock해제를 요청해야 합니다.
- 데이터 이용이 안될 경우, 단말 APN(Access Point Name) 설정값 오류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SKT 3G(WCDMA)는 "web.sktelecom.com"을, SKT 4G(LTE)는 "lte.sktelecom.com"이 APN 값으로 설정되어야 합니다.
APN 설정 방법은 단말 OS 및 제조사 별로 다르나, 일반적으로 단말의 데이터 설정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개통 이력이 없는 새 단말기로도 USIM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단말(자급제 단말)은 개통 이력이 없어도 USIM 기변이 가능합니다.
반면, 통신사가 유통하는 단말(OEM)은 기존과 동일하게 개통 이력 없는 경우 USIM기변 사용이 불가합니다.
SKT전용 단말기 이용중입니다. olleh WiFi 를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 이용고객포함) KT망
SKT전용 단말기,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별도로 단말기(MAC주소) 등록이 필요합니다.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어 상세 상담 받으시고 MAC과 IMEI를 캡쳐하신 이미지를 팩스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담당부서에서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죠? SKT망
1. KT 향 단말기를 사용 할 경우
KT향 단말기의 경우 SKT 유심 인식 이력이 있어야 합니다.
주변의 SKT 사용 고객의 유심, 혹은 가까운 SKT 매장의 유심을 고객님의 핸드폰에 꽂은 후 2-3번 정도 껐다 킨 다음 유심을 꽂아주세요!
2. 해외 구매 단말기(OMD)를 사용 할 경우
해외 구매 단말의 경우 개통 후 단말기에 유심 장착 후 전원 2~3번 껐다 켰다를 반복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이용이 안되실 경우 아래 사항을 참고해주세요.
- 기본적으로 OMD 단말의 통신규격이 SKT의 통신규격과 일치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OMD 단말이 Country Lock(특정국가 내 사용제한), Carrier Lock(특정통신사 내 사용제한)이 걸려 있을 경우에는 해당 제조사 또는 통신사에서 Lock해제를 요청해야 합니다.
- 데이터 이용이 안될 경우, 단말 APN(Access Point Name) 설정값 오류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SKT 3G(WCDMA)는 "web.sktelecom.com"을, SKT 4G(LTE)는 "lte.sktelecom.com"이 APN 값으로 설정되어야 합니다.
APN 설정 방법은 단말 OS 및 제조사 별로 다르나, 일반적으로 단말의 데이터 설정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개통 이력이 없는 새 단말기로도 USIM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단말(자급제 단말)은 개통 이력이 없어도 USIM 기변이 가능합니다.
반면, 통신사가 유통하는 단말(OEM)은 기존과 동일하게 개통 이력 없는 경우 USIM기변 사용이 불가합니다.
SKT전용 단말기 이용중입니다. olleh WiFi 를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 이용고객포함) KT망
SKT전용 단말기,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별도로 단말기(MAC주소) 등록이 필요합니다.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어 상세 상담 받으시고 MAC과 IMEI를 캡쳐하신 이미지를 팩스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담당부서에서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