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 기변하려고하는데 현재사용 중인 단말에 약정이 걸려있는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나요?

hello mobile - 기변하려고하는데 현재사용 중인 단말에 약정이 걸려있는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는지 알아보아요.

기변하려고하는데 현재사용 중인 단말에 약정이 걸려있는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나요?
지속해서 헬로 모바일 유지를 하지만 최초에 단말기 지원금 할인 받고 개통한 경우 24개월 내 기기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단, 요금할인 반환금에 대해서는 위약금 미발생됩니다.




휴대폰을 잠시 일시정지 해놓았습니다. 일시정지 시에는 CJ ONE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나요?
일시정지 시에도 멤버쉽 등급 및 혜택은 유지 되기 때문에 CJ ONE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등급산정을 위한 산정월에도 포함됩니다.

단, 일시정지 사유가 군입대 정지, 이용중단 등인 경우 제외됩니다






컬러링 부가서비스 신청과 음원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SKT망
컬러링 부가서비스 신청은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APP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 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이용방법
nate 신규 회원가입: www.nate.com 접속 후, 회원가입란에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이동전화번호 입력.
인증번호 전송 클릭 후 수신된 인증번호 입력하여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폰월드 사용법 :
①유선(PC)에서 nate → 폰월드에서 유무선 인증(통신사 선택에 “별정통신” 체크하고 이동전화번호 넣은 후 인증받기) → 폰꾸미기 접속하여 음원 구매

②무선(휴대폰)에서 nate → 폰꾸미기 홈 가기 접속하여 유무선 인증(통신사 선택에 “별정통신” 체크하고 이동전화번호 넣은 후 인증받기) → 음원 구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