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SKT 망) T map (티맵)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hello 모바일 (SKT 망) T map (티맵) 서비스 이용 가능한지 알아보아요.

T map (티맵)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SKT망
2016년 7월 19일부터 통신사 구분 없이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1. T map 오픈네비 종량제
- 요금 : 정보이용료 무료 (Data 통화료 별도)
- 이용방법 :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

2. T map 내비게이션네비게이션 길안내 무제한
- 요금 : 1,100원 (VAT 포함)/월
- 정보이용료 / 데이터통화료 무료 (단, T map 앱 다운로드 시 데이터통화료 유료)
- 이용방법 : 부가서비스 신청 +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

■ 부가서비스 신청 경로 :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 모바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상세안내 : tmap.tworld.co.kr 참고





로밍가능 국가에서 통화품질은 어떤가요? KT망
로밍시에는 현지 해외사업자 망을 사용하시기에 통화품질은 해당 네트워크 망 상태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현지 국가의 망 품질에 따라 로밍 통화품질은 100% 보장하여 드릴 수는 없지만, 국가별 해외 이동통신 사업자가 2개 이상인 경우 고객의 위치에서 가장 좋은 통화품질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망을 핸드폰이 자동 선택 하게 됩니다.

어떠한 상황이라도,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좋은 통화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문자 메시지가 중복으로 수신돼요. KT망
수신된 메시지를 확인하면 해당 핸드폰에서 기지국으로 다시 수신을 했다는 확인 통보를 해주게 되는데, 이때 해당 핸드폰에서 수신확인 통보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주변 전파환경(전파상태 약함, 지하철 이동 시) 상의 문제 때문에 기지국에서 정상적으로 수신하지 못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핸드폰 상태가 음영지역(통화가 불가능한 지역)으로 되어 있을 경우 기지국에서 고객님이 핸드폰으로 여러 번 신호를 보내게 되고 나중에 음영지역을 벗어나게 될 경우 신호를 준 만큼의 문자 메시지가 고객님께 수신됩니다.

핸드폰에서 수신확인 통보 메시지를 전송하기 전에 고객 분께서 수신된 메시지를 바로 삭제하여 수신메시지를 기지국에 통보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동일증상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자체의 결함으로 수신확인통보 메시지를 제대로 기지국에 전달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조치방법
-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어 통화품질부서를 통해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보시기를 바라며, 문의 주실 때에는 다음과 같이 기재해 두었다가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문자 발신한 상대방 번호, 수신시간, 중복으로 수신된 횟수]

※ 문자 메시지가 중복 수신된 경우에는 1건에 대한 요금만 부과되며, 전파상의 문제가 아닐 경우에는 핸드폰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 문의 주실 때에는 다음 내용을 확인후 연락바랍니다.
[전송한 상대방 번호, 전송 시간,  특정번호로만 전송이 안 되는지/모든 번호로 전송이 안 되는지, 전송 시 전송 성공/실패/재전송 중 어떤게 나오는지, 증상 발생되는 시점]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