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한지 알아보아요.( SKT망)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한가요?SKT망
네, 홈페이지(cjhello.com)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Myhello→요금→납부/미납요금조회→납부확인서 에서 최근 12개월까지의 요금내역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확인서 화면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 하시면, 상세 내역 확인 및 출력 또는 팩스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미환급금 조회/신청] 왜 공시지원금 부가세 과다 과금 되었나요?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단말지원금을 받고 개통하여 요금제를 변경(하향)할 경우 고객 지원금 변동으로 인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해당 위약금에는 지원금 및 부가세가 함께 청구되는데, ‘14년 7월부터 ‘18년 5월까지는 전산 오류로 인해 이중으로 부가세가 청구되었습니다.
관련하여 ‘18년 5월에 오류를 발견 후 즉시 개선 작업을 진행하여 현재는 오류없이 운영되고 있으며 불편을 겪으신 상기 대상 고객님들께는 법정이자 6%를 추가 적용하여 환급해 드리고자 합니다.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한가요?SKT망
네, 홈페이지(cjhello.com)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Myhello→요금→납부/미납요금조회→납부확인서 에서 최근 12개월까지의 요금내역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확인서 화면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 하시면, 상세 내역 확인 및 출력 또는 팩스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미환급금 조회/신청] 왜 공시지원금 부가세 과다 과금 되었나요?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단말지원금을 받고 개통하여 요금제를 변경(하향)할 경우 고객 지원금 변동으로 인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해당 위약금에는 지원금 및 부가세가 함께 청구되는데, ‘14년 7월부터 ‘18년 5월까지는 전산 오류로 인해 이중으로 부가세가 청구되었습니다.
관련하여 ‘18년 5월에 오류를 발견 후 즉시 개선 작업을 진행하여 현재는 오류없이 운영되고 있으며 불편을 겪으신 상기 대상 고객님들께는 법정이자 6%를 추가 적용하여 환급해 드리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