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정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아보아요.
정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 및 헬로 모바일 App 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회원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헬로 모바일 정회원은 헬로 모바일로 개통이 완료된 경우 인증이 가능합니다.
개통이 완료된 고객님께서는 아래 절차에 따라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헬로 모바일 정회원 인증 절차
: CJONE 통합멤버십 회원으로 가입 →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통합 ID로 로그인 → 정회원 인증 버튼 클릭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출력이 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KT망
헬로 모바일(KT향)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출력되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자급제 단말기(인터넷, 삼성전자, LG샵 등에서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기기등록 요청
홈페이지 경로 :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고객센터→기기등록(&VoLTE)
URL : http://mobile.cjhello.com/mv_Client/customer/Volte/registVolte_01.asp
단, 타 통신사에서 개통한 이력이 있는 단말의 경우 별도의 기기등록이 필요하지 않으며,
번호 등록 실패 시에는 헬로 모바일 고객행복센터(1855-114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타 통신사 단말기(KT향/SKT향/LGU+향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두가지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행복센터(1855-114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 및 헬로 모바일 App 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회원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헬로 모바일 정회원은 헬로 모바일로 개통이 완료된 경우 인증이 가능합니다.
개통이 완료된 고객님께서는 아래 절차에 따라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헬로 모바일 정회원 인증 절차
: CJONE 통합멤버십 회원으로 가입 →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통합 ID로 로그인 → 정회원 인증 버튼 클릭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출력이 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KT망
헬로 모바일(KT향) 개통 후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출력되는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자급제 단말기(인터넷, 삼성전자, LG샵 등에서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기기등록 요청
홈페이지 경로 :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고객센터→기기등록(&VoLTE)
URL : http://mobile.cjhello.com/mv_Client/customer/Volte/registVolte_01.asp
단, 타 통신사에서 개통한 이력이 있는 단말의 경우 별도의 기기등록이 필요하지 않으며,
번호 등록 실패 시에는 헬로 모바일 고객행복센터(1855-114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타 통신사 단말기(KT향/SKT향/LGU+향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두가지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행복센터(1855-114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