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모바일 -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hello 모바일 -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지 알아보아요.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헬로 모바일에 가입하시고 휴대폰 개통 후 익일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개통 시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체크 하지 않았을 경우 기본적으로 소액결제가 차단되므로, 이용을 원하실 경우 개통 익일부터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동의로 변경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변경 방법
- 홈페이지 변경 방법 :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 > MY HELLO > 소액결제 내역 조회 에서 변경 처리 가능합니다.



통화 중 대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신청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SKT망
통화 중 대기 서비스는 헬로 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고,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설정방법
- 서비스 설정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68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 서비스 해제 : 다이얼/키패드에서 [ * + 680 +통화 ] 누름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해제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방송나옴  → 통화종료




미납으로 인한 정지가 되었습니다. 이 경우 CJ ONE 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미납발생 익월부터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으며, 미납금액을 납부한 후 미적립된 포인트를 적립하여 드립니다(단, 3개월분내)
또한, 미납금액 부분납 시 적립되지 않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