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mobile SKT망 콜키퍼 부가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헬로 mobile SKT망 콜키퍼 부가서비스는 수신자의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거나, 통화중 또는 통화할 수 없는 지역에 있을 경우 걸려운 전화번호를 수신자가 통화가 가능한 상태가 되었을 때 SMS나 A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은 550원입니다.


상품특징 안내
수신자의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거나, 통화중 또는 통화할 수 없는 지역에 있을 경우 걸려온 전화번호를 수신자가 통화가 가능한 상태가 되었을 때 SMS나 A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방법 및 요금안내
가까운 대리점 신청 또는 헬로 모바일 고객행복센터(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무료)/1855-2114(유료))로 전화신청.



유의사항 안내
- 발신번호는 100개까지 저장됩니다.
   (단, 100건 초과 시에는 과거 저장번호부터 삭제되며, 30일 이상 정보에 대해서도 자동 삭제됩니다.)

- 발신번호가 비정상적인 경우(국제전화 등)에는 발신번호저장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같은 발신번호로 10분 이내 중복 수신된 경우 1건의 발신번호 정보만 제공됩니다.

- Power-off상태에서 들어온 콜키퍼 SMS의 경우 한달 이내 건에 대해서는 Power-on시 SMS 수신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통화중, 음영지역(NPR), 배터리를 분리하여 수신이 불가한 상황에 대해서는 24시간 이내 건에 대해서만 SMS통보가 가능합니다.)

- 콜키퍼에 저장된 발신번호정보는 콜키퍼 서비스 해지 시에 삭제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정지 및 일시정지시 수신할 수 있는 기간 중에는 사용 요금이 정상 부과됩니다.

- 비정상적인 경로나 7자리 미만의 번호로 수신된 통화에 대해서는 콜키퍼가 통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