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 [금융주소 한번에]서비스 신청 및 결과 안내는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아요.
[금융주소 한번에]서비스 신청 및 결과 안내는 어떻게 하나요?
신청자격
- 금융회사와 “금융거래”가 있는 개인고객
- 본인만 신청 가능하며,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외국인 등록번호가 있는 외국인도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방식
- 방문 신청 : 금융회사 영업점 방문하여 신청
- 온라인 신청 : 금융회사 인터넷 홈페이지 접속하여 신청
- 온라인 신청은 2016년 3월말 이내 시행예정으로 금융회사별로 시행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접수처 (고객지원센터 방문 및 인터넷 홈페이지)
- 전 은행(수출입은행, 외은지점제외), 증권사, 저축은행, 카드사,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 종합금융회사
- 저축은행,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 증권사 및 카드사의 경우,방문 신청 또는 온라인 신청 중 한 가지 방식만 운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금융주소 한번에]신청 후 변경 완료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신청 접수 후 7일 이내 결과를 통지하여 드리나 주소 및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한 경우 추가로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통지가 없는 경우 해당회사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급하게 변경이 필요한 경우는 개별 금융회사에 직접 변경해 주세요.
이름을 개명 하였는데 어떻게 변경하나요?
개명으로 인한 성함 변경 또는 기존 성함이 잘못 등록되어 있는 경우,아래 방법으로 처리 하실 수 있습니다.
개명 하신 경우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를 또는 담당RC와 통화하여,주민등록증 진위확인 또는 초본을 보내주시면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명은 변경되었는데 홈페이지에 이전 성함으로 확인되는 경우 이메일 상담신청에서 홈페이지 성함 변경을 요청해 주세요.
[금융주소 한번에]서비스 신청 및 결과 안내는 어떻게 하나요?
신청자격
- 금융회사와 “금융거래”가 있는 개인고객
- 본인만 신청 가능하며,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외국인 등록번호가 있는 외국인도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방식
- 방문 신청 : 금융회사 영업점 방문하여 신청
- 온라인 신청 : 금융회사 인터넷 홈페이지 접속하여 신청
- 온라인 신청은 2016년 3월말 이내 시행예정으로 금융회사별로 시행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접수처 (고객지원센터 방문 및 인터넷 홈페이지)
- 전 은행(수출입은행, 외은지점제외), 증권사, 저축은행, 카드사,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 종합금융회사
- 저축은행,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 증권사 및 카드사의 경우,방문 신청 또는 온라인 신청 중 한 가지 방식만 운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금융주소 한번에]신청 후 변경 완료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신청 접수 후 7일 이내 결과를 통지하여 드리나 주소 및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한 경우 추가로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통지가 없는 경우 해당회사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급하게 변경이 필요한 경우는 개별 금융회사에 직접 변경해 주세요.
이름을 개명 하였는데 어떻게 변경하나요?
개명으로 인한 성함 변경 또는 기존 성함이 잘못 등록되어 있는 경우,아래 방법으로 처리 하실 수 있습니다.
개명 하신 경우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를 또는 담당RC와 통화하여,주민등록증 진위확인 또는 초본을 보내주시면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명은 변경되었는데 홈페이지에 이전 성함으로 확인되는 경우 이메일 상담신청에서 홈페이지 성함 변경을 요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