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FAQ) - 완전판매모니터링은 어디서 하나요?

삼성화재(FAQ) - 완전판매모니터링은 어디서 하는지 알아보아요.

완전판매모니터링은 어디서 하나요?
보험가입 후 완전판매모니터링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처리 가능
- 모바일 : 본인명의 휴대폰인증 후 처리 가능

모니터링 제도 안내
당사에서는 고객님의 권리보호를 위해서 계약체결시 충분한 상품설명 및 약관/청약서부본 수령 등에 대해 고객님께 확인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기 사항에 부족한 점이 있다면 고객님을 다시 찾아뵙고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제도입니다.

고객님의 본인인증을 거치신 후 참여가 가능하며,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RC에게 문의하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은 왜 필요한가요?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MY삼성화재(계약 관련 업무처리)를 이용하시는 경우, 공인인증서 또는 휴대폰인증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마이삼성화재에는 고객님의 개인 금융보험정보를 조회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님의 정보 보호를 위하여 공인인증서 또는 휴대폰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또한 금융감독기관에서도 본인인증을 거치지 않는 경우에는 보험 정보를 조회할 수 없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각종 우편물을 이메일로 받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메일 안내장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보험료 미납이나 이자 미납 등 필수 안내장인 경우, 이메일 안내장을 신청하셨더라도 우편과 이메일이 동시에 발송됩니다.




주소가 변경되었을 경우 어떻게 수정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 로그인 하신 후 고객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정보관리에서 변경하신 주소지는 우편물 수령처와 같이 단순 고객정보로써 보상이 되는 계약정보가 아닙니다.

보험계약 담보물로 가입하신 소재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MY삼성화재 > 장기보험계약 변경 > 보험소재지 변경에서 별도로 변경해 주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