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 대출] 원금이나 이자를 인터넷으로 상환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아요.
원금이나 이자를 인터넷으로 상환하려면?
보험계약대출 또는 신용/담보대출의 원금/이자 상환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상환 시, 유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상환 가능한 은행
국민, 신한, 우리, 제일, 기업, KEB하나, 농협중앙회, 단위농협, 대구,부산, 시티, 경남, 전북 (가상계좌는 상환불가)
자동이체일 관련 상환 가능 기간
상환 자동이체일 2일전에서 이체일 1일후(영업일 기준) 사이에 상환하실 경우,자동이체일에 이자는 기존대로 출금되었다가 다시 고객님의 계좌로 환급됩니다.
자동이체일에 출금을 원치 않으실 경우, 삼성화재 콜센터(1588-5114)로 반드시 자동이체 중지 요청 후 상환해 주세요.
- 예: 상환 이체일이 5일인 경우, 3.4.6일에 인터넷으로 상환하시면 자동이체일에 이자가 기존대로 출금되었다가 다시 고객님의 계좌로 환급됩니다.
대출현황 조회 기준
정해진 이자납입일에 은행에서 자동이체가 실제로 되었더라도, 그 결과가 삼성화재에 반영되기까지는 1일이 걸리므로 자동이체 후 1일까지는 대출 상태가 '미납'으로 안내됩니다.
보험계약대출 지급 가능 계좌 기준을 알려 드립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계약대출 지급 가능 계좌 조건은 본인명의 계좌를 직접 입력하시거나 이자상환 자동이체이력이 있는 계좌입니다.
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을 알고 싶습니다.
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은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조회 할 수 있고, 대출 지급신청 시 금리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보험계약대출 신청대상 기준이 뭔가요?
보험계약대출 신청대상 기준을 안내드립니다.
보험계약대출 신청기준
- 대출신청인 : 보험계약자, 자동이체계좌 예금주가 동일한 고객
- 대출대상 : 삼성화재 장기보험 가입 후 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이 5만원 이상인 고객
- 대출지급 계좌
보험계약 신청 가능계좌
아래에 해당하는 계좌가 없을 경우에는 금융감독원 규정에 따라 지급이 불가능합니다.
- 보험계약대출 지급계좌로 등록된 계좌 (2008.8.5이전 또는 2013.3.19 이후 신청한 계좌)
- 보험계약대출 자동이체 3회 이상인 본인명의 계좌
- 보험료 자동이체 3회 이상인 본인명의 계좌
· 사업자명 계좌일 경우,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로 계좌 등록 요청 해주세요.
원금이나 이자를 인터넷으로 상환하려면?
보험계약대출 또는 신용/담보대출의 원금/이자 상환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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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환 가능한 은행
국민, 신한, 우리, 제일, 기업, KEB하나, 농협중앙회, 단위농협, 대구,부산, 시티, 경남, 전북 (가상계좌는 상환불가)
자동이체일 관련 상환 가능 기간
상환 자동이체일 2일전에서 이체일 1일후(영업일 기준) 사이에 상환하실 경우,자동이체일에 이자는 기존대로 출금되었다가 다시 고객님의 계좌로 환급됩니다.
자동이체일에 출금을 원치 않으실 경우, 삼성화재 콜센터(1588-5114)로 반드시 자동이체 중지 요청 후 상환해 주세요.
- 예: 상환 이체일이 5일인 경우, 3.4.6일에 인터넷으로 상환하시면 자동이체일에 이자가 기존대로 출금되었다가 다시 고객님의 계좌로 환급됩니다.
대출현황 조회 기준
정해진 이자납입일에 은행에서 자동이체가 실제로 되었더라도, 그 결과가 삼성화재에 반영되기까지는 1일이 걸리므로 자동이체 후 1일까지는 대출 상태가 '미납'으로 안내됩니다.
보험계약대출 지급 가능 계좌 기준을 알려 드립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보험계약대출 지급 가능 계좌 조건은 본인명의 계좌를 직접 입력하시거나 이자상환 자동이체이력이 있는 계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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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계약대출 신청기준
- 대출신청인 : 보험계약자, 자동이체계좌 예금주가 동일한 고객
- 대출대상 : 삼성화재 장기보험 가입 후 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이 5만원 이상인 고객
- 대출지급 계좌
보험계약 신청 가능계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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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험계약대출 지급계좌로 등록된 계좌 (2008.8.5이전 또는 2013.3.19 이후 신청한 계좌)
- 보험계약대출 자동이체 3회 이상인 본인명의 계좌
- 보험료 자동이체 3회 이상인 본인명의 계좌
· 사업자명 계좌일 경우,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로 계좌 등록 요청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