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대출현황 및 이자납입일 등은 어떻게 확인합니까?

[삼성생명] 대출현황 및 이자납입일 등은 어떻게 확인하는지 알아보아요.

대출현황 및 이자납입일 등은 어떻게 확인합니까?
삼성생명 홈페이지 → MY삼성생명 → 대출 → 대출현황 조회에서 조회하실 수 있으며 대출상담센터(☎1577-7272)를 이용하시면 고객님의 대출내역과 이자관련 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만기시 연장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됩니까?
대출의 만기 연장 심사는 금융거래 사항 관련 별도 심사를 거쳐 내.외부적으로 신용 상태가 양호하신 경우 일부상품에 한해 자동연장이 가능하며 자동연장의 부적격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당사가 정한 일정금액의 대출원금을 상환하시고 일정기간만큼 연장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상품별 특성에 따라 자동연장이 불가(보증인 입보건 등)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반드시 삼성생명 콜센터☎1588-3114로 상담바랍니다.)


매월원리금균등분할상환과 매월원금균등분할상환은 어떻게 다름니까?
답변매월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법은 원금과 매월 납입하게될 이자를 대출기간 동안 균등하게 나누어 내는 방식으로 대출기간내 금리변경,연체가 없으며 중도 원금상환이 없다고 가정하는 경우 납입금액은 매월 동일합니다.

 ※ 납입금액은 동일 하지만 매월 상환하게 되는 원금은 조금씩 늘어나고, 반면 이자는 점점 줄어드는 방식 매월원금균등분할상환방법은 대출원금을 대출 신청개월로 나눈 일정금액과 대출잔액에 대한 이자의 합을 매월 납부하는 방식으로, 대출원금이 줄어듬에 따라 매월 납부하여야 하는 이자도 줄어들게 됩니다.


사이버신용대출금은 어느계좌로, 언제쯤 입금 됩니까?
창구에서 등록하신 본인의 송금계좌로 대출신청후 5분내로 입금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신용대출 신청시 유의사항
사이버 신용대출은 전자거래법에 의한 정상적인 대출계약이므로 대출을 신청하신 고객께는 채무변제 의무가 있는 것이며, 대출 신청시 사용하는 삼성생명 창구 등록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및 보안카드 비밀번호 등은 고객께서 관리하실 책임이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신용대출 신청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삼성생명 홈페이지 접속 → "금융상품" 클릭 → 대출 > 신용대출의 "사이버신용대출" 선택 → 고객인증(공인인증서) → 한도확인 및 계좌선택 → 약관승인 → 대출신청서 작성 → 보안카드 또는 OTP 인증 → 대출신청 완료



이자 납입내역 및 상환 내역을 FAX로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1.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당사 융자창구로 방문신청

2.송금계좌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이용하고 계신 경우라면 당사 홈페이지-MY삼성생명-증명서발급-대출 메뉴에서 직접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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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삼성생명콜센터1588-3114로 전화주시면 신청고객 본인여부 확인 후 일부 증명서에 한해서 팩스로 송부해 드립니다.

MY삼성생명 > 증명서발급 > 대출 > 대출관련 증명서발급


전화대출시 당사에 본인명의 통장이 등록되어 있어야만 합니까?
대출사고 방지를 위하여 본인명의 통장으로만 신청이 가능하고, 해당되는 계좌가 없거나 그 밖의 다른 본인명의의 계좌를 통해 대출금 지급을 원하는 경우에는 주민등록증과 통장(본인명의)를 지참하여 가까운 삼성생명 지역단(고객창구)에 내방, 송금계좌등록 및 보안카드 또는 OTP기기를 발급받으신 후 대출상담센터1577-7272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로/사이버 신용대출을 원리금 균등상환형으로 신청했는데, 이자만 빠진 이유가 무엇입니까? 
답변전화로/사이버 신용대출의 첫 이자납입일이 대출일로부터 1개월이 지나지 않은 경우에는 첫달은 이자만 청구되고, 그 다음달부터 원금과 이자가(원리금) 정기적으로 균등하게 이체됩니다

- 또한 원리금 균등상환형으로 선택하시게 되면 약정하신 대출기간의 마지막 원리금 납입일자와 만기일이 불일치하여 자동이체가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하게 되므로 만기일을 고객님께서 약정하신 날짜보다 최고 30일까지 자동 연장 처리하여 적용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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