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를 통해 해외송금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아요.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를 통해 해외송금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자동화기기(CD, ATM)에서 송금할 수 있는 방법은 최근 송금내역을 조회 후 송금하시거나 영업점을 방문하시어 송금하고자하는 해외은행 및 수취인에 대한 정보를 사전에 등록하고 송금하시는 두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소액송금(미화 1,000불 상당액이하), 증빙서류 미제출송금, 유학생,체재자, 외국인 국내보수, 재외동포 국내재산반출, 해외이주비를 송금하실 수 있으며 휴일을 포함하여 03:00~23:00 까지 거래 가능합니다. ( 매월 셋째 주 일요일 00:00 ~ 06:00 및 매월 마지막 영업일 22:00부터 익일 03:00까지는 거래가 불가 ) 또한 전신료 5,000원만 징수하며 송금수수료 전액을 면제해드립니다.
[kb국민은행] 맞춤환율통지 서비스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맞춤환율통지 서비스의 유효기간은 신청일로부터 3개월이며, 이 기간 내 은행 고시환율이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환율범위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 재등록 하셔야 됩니다.
[kb국민은행] 인터넷(모바일) 환전을 했는데요. 모든 지점에서 외화수령이 가능한 건가요?
환전 통화에 따라 교부 가능점이 다르므로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지점에 따라 일시적으로 외화를 보유하고 있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외화수취 희망지점에 전화연락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여행자수표의 경우에는 필히 연락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kb국민은행] 인터넷환전시 본인이 직접가지 않아도 외화를 수령할 수 있는지요?
외화현찰환전의 경우, 본인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대리인을 통해서 외화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인을 통해서 외화를 수령하실 경우에는 대리인 신분확인절차에 따라 지급하게 되며 관련 서류를 제출 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여행자수표 환전의 경우에는 본인이 직접 수령하셔야 가능하며 일부현찰 + 일부 여행자수표를 구매하신 경우에도 본인이 직접 수령하셔야 합니다.
■ 대리인이 외화수령시 제출서류
개인명의 환전시 대리인 수령
- 전자확인증 또는 영수증, 대리인의 실명확인증표,
- 본인의 인감증명서, 본인의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법인명의 환전시 대리인수령
- 전자확인증 또는 영수증, 대리인의 실명확인증표,
-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kb국민은행] 국민은행에서 환전하면 아시아나 마일리지 혜택을 준다고 하는데요. 그 기준이 어떻게 되는지요?
국민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제도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유의사항
1. 원화로 외화를 매입한 금액을 기준으로하며 소지목적 환전은 제외됩니다.
2. 환율우대를 받으신 고객은 마일리지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단, 당행 MVP, 로얄스타 고객(가족고객포함)은 KB Star Club제도의 기본환율우대에 추가해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4. 인터넷으로 환전하신 경우에는 매매마진율의 50% 환율우대를 받으시므로 마일리지 혜택을 받으실수 없습니다. (모든고객)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를 통해 해외송금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자동화기기(CD, ATM)에서 송금할 수 있는 방법은 최근 송금내역을 조회 후 송금하시거나 영업점을 방문하시어 송금하고자하는 해외은행 및 수취인에 대한 정보를 사전에 등록하고 송금하시는 두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소액송금(미화 1,000불 상당액이하), 증빙서류 미제출송금, 유학생,체재자, 외국인 국내보수, 재외동포 국내재산반출, 해외이주비를 송금하실 수 있으며 휴일을 포함하여 03:00~23:00 까지 거래 가능합니다. ( 매월 셋째 주 일요일 00:00 ~ 06:00 및 매월 마지막 영업일 22:00부터 익일 03:00까지는 거래가 불가 ) 또한 전신료 5,000원만 징수하며 송금수수료 전액을 면제해드립니다.
[kb국민은행] 맞춤환율통지 서비스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맞춤환율통지 서비스의 유효기간은 신청일로부터 3개월이며, 이 기간 내 은행 고시환율이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환율범위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 재등록 하셔야 됩니다.
[kb국민은행] 인터넷(모바일) 환전을 했는데요. 모든 지점에서 외화수령이 가능한 건가요?
환전 통화에 따라 교부 가능점이 다르므로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지점에 따라 일시적으로 외화를 보유하고 있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외화수취 희망지점에 전화연락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여행자수표의 경우에는 필히 연락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kb국민은행] 인터넷환전시 본인이 직접가지 않아도 외화를 수령할 수 있는지요?
외화현찰환전의 경우, 본인이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대리인을 통해서 외화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인을 통해서 외화를 수령하실 경우에는 대리인 신분확인절차에 따라 지급하게 되며 관련 서류를 제출 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여행자수표 환전의 경우에는 본인이 직접 수령하셔야 가능하며 일부현찰 + 일부 여행자수표를 구매하신 경우에도 본인이 직접 수령하셔야 합니다.
■ 대리인이 외화수령시 제출서류
개인명의 환전시 대리인 수령
- 전자확인증 또는 영수증, 대리인의 실명확인증표,
- 본인의 인감증명서, 본인의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법인명의 환전시 대리인수령
- 전자확인증 또는 영수증, 대리인의 실명확인증표,
-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kb국민은행] 국민은행에서 환전하면 아시아나 마일리지 혜택을 준다고 하는데요. 그 기준이 어떻게 되는지요?
국민은행에서 제공하고 있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제도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유의사항
1. 원화로 외화를 매입한 금액을 기준으로하며 소지목적 환전은 제외됩니다.
2. 환율우대를 받으신 고객은 마일리지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단, 당행 MVP, 로얄스타 고객(가족고객포함)은 KB Star Club제도의 기본환율우대에 추가해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4. 인터넷으로 환전하신 경우에는 매매마진율의 50% 환율우대를 받으시므로 마일리지 혜택을 받으실수 없습니다. (모든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