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자동대출이 만기가 되었습니다. 연장을 할 때 분할상환으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kb국민은행] 자동대출이 만기가 되었습니다. 연장을 할 때 분할상환으로 전환이 가능한지 알아보아요.

[kb국민은행] 자동대출이 만기가 되었습니다. 연장을 할 때 분할상환으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일반적으로 마이너스대출은 당초 대출기간을 포함하여 최장 10년이내에서 1년이내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먼저 연장 조건은 저희 은행 콜센터를 통하여 확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고객님께서 확인을 받으신다면 고객님의 조건에 의해서 전화상, 지점내점, 자동연장의 경우 등을 확인 받게 될 것이며, 조건변경신청서를 작성할 경우라면 본인이 직접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또한 현재 고객님께서는 분할 상환방식으로 상환을 하고자 하시는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이러한 경우 당행의 개인 신용평가 시스템(CSS)에 의해서 가능여부로 확인을 받으신 후 확인을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저희 은행 CSS에 의해 대출적격판정을 받으시면 개인신용등급별로 정해진 한도 내에서 무보증 신용대출을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액 및 대출금리는 고객님의 개인신용등급에 의해 결정됩니다.
CSS신용대출은 고객님의 신상, 소득, 자산, 직업정보 및 은행거래기여도, 신용도, 기존거래가 있는 고객에 한하여 행동평점(BSS)등 각종 개인정보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대출가능 여부를 판정합니다.

저희은행 인터넷 홈페이지상의 사이버 신용대출에서 고객님 정보를 입력하시고 대출을 신청하시거나 저희 은행 콜센터로 대출문의를 하시면 대출가능여부, 가능금액, 대출이율, 필요서류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 상가를 분양받아 잔금을 납부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금액에 대해 추가대출이 가능한가요?
아직 상가가 고객님 명의로 등기 전으로 판단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상가인 경우 중도금대출 취급이 어려우며 분양회사와 협약이 되어 있는 경우 가능할 수 있으니 별도로 분양회사로 문의를 하신다면 정확한 상담이 가능할 것입니다.

이런 경우 고객님 소유로 소유권 등기가 나신 후 취급이 가능하므로 등기 후 다시 한번 문의를 주셔야 확인이 가능 합니다.



[kb국민은행] 정기예금을 담보로 대출을 받고 싶습니다. 얼마까지 대출이 가능합니까?
정기예금의 경우 대출한도는 예치하신 금액의 95% 이내에서 수신금리연동대출로 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인터넷 무서류대출 신청시 예·부·적금 납입(또는 예치)금액의 90% 이내에서 최고 3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당행 예·부·적금 담보 주기별변동금리 대출은 예치하신 금액의 100% 이내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KB 리더스 정기예금 KOSPI 200은 납입금액의 90% 범위 내에서 가능합니다.(창구, 인터넷 무서류 신청분 포함)

★ 창구신청시 구비서류 : 본인신분증, 예금통장


[kb국민은행] 기존에 마이너스 통장을 받아 상환을 했는데 신용정보조회를 하면 대출이 있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마이너스 통장은 고객님께서 신청을 하시는 경우 만기 경과 후에도 연장처리를 할 수 있는
대출이므로 만기 경과 후에라도 설정된 금액을 한도해지 하셔야 해지가 되는 대출입니다.

고객님께서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해지 신청을 하시면 신용정보조회표상 대출이 삭제 됩니다.


[kb국민은행] 외화예금을 가입하고 있습니다. 이 예금을 담보로 대출이 가능한가요?
외화정기예금을 담보로 대출을 받으실 경우 고객님께서 예치 해 놓으신 정기예금의 환산한 원화금액 (전신환 매입율)의 80% 범위내에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전신환 매입율이란? 은행에 달러를 팔때 적용되는 환율입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