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자주하는 질문] 에어프레셔 교환 및 A/S 제공 기준은 무엇입니까?

[하츠 -자주하는 질문] 에어프레셔 교환 및 A/S 제공 기준은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에어프레셔 교환 및 A/S 제공 기준은 무엇입니까?
청공조기.

구입 일을 기준으로 1년간은 무상 A/S가 가능하며, (만약 구입 일을 알 수 없는 경우에는 제조일을 기준으로 1년 6개월) 무상 서비스 기간이 경과하였거나, 고객 과실에 의할 경우에는 유상 A/S로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다만, 15,000원의 출장비와 자재비가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하츠 홈페이지나 하츠몰에서 주요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을 게재하여 편의를 돕고 있습니다.


방사능 때문에 일본산 필터에 대한 이슈가 있습니다. 탈취 필터 원산지는 어디인가요?
청공조기.

에어프레셔의 필터는 19년간 공기정화 장치의 필터와 정수기 필터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국내 업체를 통해 공급받고 있으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의 품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나 눈이 올 때 에어프레셔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덕트에 습기가 차면 어떻게 제거해야 하나요?
청공조기.

신선한 산소를 실내로 유입시켜주는 하츠 에어프레셔는 비나 눈이 오는 습한 날도 작동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습도가 높은 곳에서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필터 수명에는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기청정모드 사용이 가능하며 잠시 산소 공급 운전 모드를 멈추고 에어터널을 제거하고 공기 청정 운전 모드로 사용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습기가 찼을 때는 에어터널과 본체를 분리하여 깨끗하고 부드러운 수건으로 물기를 닦은 후 건조 후 사용해 주세요.


에어터널을 연결한 상태에서 취침모드가 작동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청공조기.

취침 중 예상치 못한 우천이 발생하여 수분이 장비로 유입될 경우, 필터 오염으로 인한 악취 발생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에어터널을 연결한 상태에서는 취침모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필터는 몇 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환 주기는 어떻게 됩니까?
청공조기.

에어프레셔는 5개의 필터가 탑재되어 있는데, 스크린에 부착하는 외기 프리 필터와 본체 전면에 설치된 프리 필터는 2~4주에 한번씩 물로 세척하여 관리해 주시고, 본체 속에 있는 나노더스트 필터와 토탈클리닝 필터는 각각 4개월에 한번, 에어밸런싱 컨트롤러의 필터 교체 알림 시점(약 12개월)에 필터를 교체하면 됩니다.

제품 후측면에 부착하는 오투 스크린 필터는 6개월에 한번씩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 환경에 따라 필터 관리 주기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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