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ttz 소모품] 후드 필터망을 구입하고 싶습니다.

[hattz 소모품] 후드 필터망을 구입하고 싶을때 어떻게해야 하는지 알아봅니다.

[하츠 소모품] 후드 필터망을 구입하고 싶습니다.
후드 필터망은 온라인 공식몰인 '하츠몰(www.haatzmall.com)'에서 구입 가능힙니다.
사용 중인 후드 모델과 필터망 사이즈를 확인 후 필터를 구입해주십시요.
현재 사용중인 후드의 필터망이 하츠몰에 없다면, 하츠 고객센터(1644-0806)으로 문의해주십시요.


[하츠] 주말에도 A/S를 받을 수 있습니까?
죄송합니다. A/S는 평일에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츠] A/S 접수를 하고 싶습니다.
A/S 접수는 3가지 방법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1) 하츠 고객센터(1644-0806)으로 접수.
2) 하츠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
3) 하츠 앱을 통한 접수.



[하츠] 수리 비용이 궁금합니다.
무상 A/S 기간 내에는 무상 수리가 원칙입니다. 단, 서비스 정책 안내 유/무상 처리항목에 있는 내용의 경우 A/S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상서비스 비용은 자재비 + 출장비로 청구되며 출장비는 거리에 관계없이 15,000원입니다.


[하츠] 수리 비용을 카드 결제할 수 있습니까?
네,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하츠 서비스 기사와 방문일정을 정하실 때, 카드 결제 여부를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하츠] 하츠 제품을 구입하여 하츠가 아닌 다른 업체 혹은 직접 설치를 했습니다. 작동이 안되는 경우 A/S 비용이 발생하나요?
하츠가 아닌 다른 경로로 설치를 하셨을 경우에도, 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작동 불량의 경우에는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단, 고객 부주의에 한한 경우에는 유상으로 A/S를 받으셔야 합니다.



[하츠 ] 자재(필터망, 스위치, 램프, 손잡이, 그레이트(삼발이), 버너헤드 등)의 보증기간을 알고싶습니다.
제품의 자재는 판매일 기준으로 3개월간 무상으로 보증합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부주의로 파손이 되거나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츠 ] 수리 받은지 얼마 안되었는데, 동일 증상이 발생했습니다.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까?
유상 또는 무상으로 수리를 한 경우, 수리일자 기준 3개월간 무상 수리 보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동일 증상 발생 및 동일 자재 사용 시에 한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