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반품/교환/환불 FAQ] [반품] 마이쿠팡에서 반품접수가 안돼요.
주문 제작, 설치 배송 상품, 해외 구매대행, 신선 냉동식품 등의 상품은 이미 출고된 후에는 교환/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 안내를 참고해주십시오.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제공한 내용과 다른 경우는 판매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coupang 반품/교환/환불 FAQ] [취소] 배송전 취소신청을 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 상품 발송전 취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취소(수취거부)를 한 경우에는 판매자가 상품의 발송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판매자가 미처 상품의 발송을 중지하지 못한 경우에는 이미 발송된 택배는 고객님께 배송이 됩니다.
■ 상품이 배송된다면?
취소한 상품이 발송되면 고객님께 문자로 상품 발송을 안내하며, 택배사에서 연락을 받으시게 될 경우 수취거부가 가능합니다.
■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만약 택배사와의 연락이 닿지 않아 수취거부를 하지 못해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1~3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coupang 반품/교환/환불 FAQ] [반품비] 반품할 경우,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
반품 사유에 따라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발생하는 비용 및 환불 예정금액은 반품접수 시 마이쿠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 반품 시 배송비.
1. 판매자배송.
-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가 발생 합니다.
-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반품 시 반품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 도서/산간 지역이거나 설치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에는 반품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2. 로켓배송.
- 반품비용(5,000원) 발생.
■ 상품의 불량 또는 오배송.
- 반품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해외배송 상품, 가구 및 설치상품의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주문 제작, 설치 배송 상품, 해외 구매대행, 신선 냉동식품 등의 상품은 이미 출고된 후에는 교환/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 안내를 참고해주십시오.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제공한 내용과 다른 경우는 판매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coupang 반품/교환/환불 FAQ] [취소] 배송전 취소신청을 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 상품 발송전 취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취소(수취거부)를 한 경우에는 판매자가 상품의 발송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판매자가 미처 상품의 발송을 중지하지 못한 경우에는 이미 발송된 택배는 고객님께 배송이 됩니다.
■ 상품이 배송된다면?
취소한 상품이 발송되면 고객님께 문자로 상품 발송을 안내하며, 택배사에서 연락을 받으시게 될 경우 수취거부가 가능합니다.
■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만약 택배사와의 연락이 닿지 않아 수취거부를 하지 못해 상품을 이미 받으셨다면, 1~3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coupang 반품/교환/환불 FAQ] [반품비] 반품할 경우,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
반품 사유에 따라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발생하는 비용 및 환불 예정금액은 반품접수 시 마이쿠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 반품 시 배송비.
1. 판매자배송.
- 최초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가 발생 합니다.
-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반품 시 반품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 도서/산간 지역이거나 설치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에는 반품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2. 로켓배송.
- 반품비용(5,000원) 발생.
■ 상품의 불량 또는 오배송.
- 반품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해외배송 상품, 가구 및 설치상품의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