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반품/교환/환불] [취소]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coupang 반품/교환/환불 FAQ] [취소]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마이쿠팡에서 쉽고 빠르게 취소 및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배송 상품의 경우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여 취소도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된 상품은 반품으로 접수하며 반품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취소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 클릭.
2. [주문취소] 선택.

■ 반품하기
1. [마이쿠팡 > 주문목록] 에서 [반품신청] 클릭 > 반품 수량/반품사유 선택.

2. 반품 상품의 택배 발송 여부 선택.

3. 판매자로 상품 도착 후 승인되면 [반품완료] 

※ 반품 신청 이후 배송된 상품은 수취 거부.

※ 반품 접수 후 1~3일 이내 택배기사 방문 해 상품 회수.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상품페이지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coupang 반품/교환/환불 FAQ] [반품비] 반품비용,교환비용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구매자 단순 변심으로 반품하는 경우 결제금액에서 반품비를 차감 후 환불됩니다.

교환의 경우 택배 박스 내 교환 비용을 동봉하여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문제 혹은 배송지연 등 판매자 사유로 반품/교환하는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coupang 반품/교환/환불 FAQ] [취소] 상품이 배송중인데, 취소할 수 있나요?
상품이 이미 배송 중일 때는 취소가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반품으로 진행됩니다.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쉽고 빠르게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배송이 시작된 상품은 반품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배송 상품은 반품 신청 이후 배송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마이쿠팡에서 [수취거부] 해주십시오.

※ 주문제작, 해외 구매대행, 신선 냉동, 설치 가전의 경우 마이쿠팡에서 반품신청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판매처로 문의 바랍니다.

■ 반품하기
1.[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 [반품신청] 클릭 > 반품 수량/반품사유 선택.
2. 반품 상품의 택배 발송 여부 선택.
3. 판매자로 상품 도착 후, 승인 > 반품완료.

※ 반품비용을 제외한 환불예정금액은 반품접수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판매자에게 연락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접속.
- [판매자 문의하기] 클릭하여 문의
- 상품 선택 > 배송/교환/반품 안내 > [판매자 정보란]에서 연락처로 문의.

■ 반품 접수 후 상품이 배송된 경우.
반품접수 후 1~3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하게 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