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실시간 항공권] 탑승자 본인 외 제3자의 카드로 결제 가능 한가요?

[coupang] [실시간 항공권] 탑승자 본인 외 제3자의 카드로 결제 가능 한가요?
탑승자 본인 이외의 제3자 카드로는 결제할 수 없습니다.

다만, 탑승자의 가족 또는 법인카드 사용 시 아래 증빙서류를 첨부하면 발권이 가능합니다.

■ 증빙서류
- 가족카드: 가족관계증명서,
- 법인카드: 사업자등록증/재직증명서


[coupang] [해외 호텔] 사전에 취소 요청을 하지 못하고 체크인을 하지 못한 경우 취소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을 하지 않은 경우 노쇼(No-show)로 처리되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coupang] [해외 호텔] 객실 요금에 부가가치세(VAT)가 포함되어 있나요?
모든 해외 호텔 요금은 부가가치세(VAT)와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예약한 지역, 호텔 규정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도시세(City tax)와 리조트피(Resort fee)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coupang] [해외 호텔] 조식이 포함된 경우 조식 요금을 빼거나, 조식을 먹지 않았을 때 환불이 되나요?
조식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조식 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coupang] [해외 호텔] 도시세(City Tax)와 리조트피(Resort Fee)는 무조건 지불해야 하는건가요?
예약한 지역, 호텔 규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도시세(City Tax)와 리조트피(Resort Fee) 발생 시, 호텔에서 지불하면 됩니다.


[coupang] [해외 호텔] 호텔에 바우처 없이 체크인 할 수 있나요?
체크인 시 바우처를 제출하지 않으면 정보확인 등 체크인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바우처는 출력해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coupang] [해외 호텔] 고층, 금연실과 같은 요청사항을 사전에 확정받을 수 있나요?
요청사항을 호텔에 전달해드리지만, 100% 사전 확정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