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주문결제] [휴대폰결제] 휴대폰 결제 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coupang [주문결제 FAQ] [휴대폰결제] 휴대폰 결제 시 한도 초과로 인하여 결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통신사에서 정한 휴대폰 소액결제의 월 누적 결제금액이 초과된 경우로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및 사용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결제 한도는 고객님의 통신사 이용실적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coupang [주문결제 FAQ] [휴대폰결제 현금영수증] 휴대폰 소액결제로 주문했는데,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
휴대폰 소액결제 시에도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발행기관은 요금수납 기관인 각 이동통신사이며 결제한 다음달에 휴대폰요금(결제대금 포함)을 납부하면 해당 휴대폰 명의자 정보로 자동 발행됩니다.

 ■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조회 방법
1.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s://www.hometax.go.kr/) 접속
2. [소비자 > 사용내역조회 > 건별내역조회]에서 승인번호로 확인 가능

※ 현금영수증은 발행된 다음날부터 조회 가능하며, 승인번호는 통신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upang [주문결제 FAQ] [휴대폰결제 소액결제] 알뜰폰은 휴대폰 소액 결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알뜰폰 사업자 중 KCT와 헬로모바일은 휴대폰 결제페이지의 이동통신사 선택란에서 알뜰폰으로 선택하여 결제가능합니다.

그 외에 알뜰폰 사업자는 아래와 같으며, KT와 LGU+에서 제공하는 알뜰폰 사업자는 이동통신사를 선택하여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하나

SKT에서 제공하는 알뜰폰 사업자는 소액결제가 불가합니다.

알뜰폰 사업자 중 이동통신사가 여러 개인 경우,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를  확인하신 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Ex. 홈플러스/ 머천드코리아 / (주)이마트)



coupang [주문결제 FAQ] [주문확인]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주문 내역은 [마이쿠팡 > 주문목록]에서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럼에도 주문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거나 [주문내역 삭제] 하신 경우,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마이쿠팡 > 고객센터 > 상담하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