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주문결제] [쿠페이 계좌이체] 계좌인증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coupang [주문결제 FAQ] [쿠페이 계좌이체] 계좌인증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계좌 인증의 경우 현재 사용이 가능한 계좌인지 확인한 후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 확인 / ARS인증을 하게 됩니다.
자세한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쿠페이 계좌 인증 절차
 1. 등록하실 은행 및 계좌번호 입력
 2. 유효한 계좌인지 확인 및 쿠페이 이용 시 출금 동의
 3. 본인 확인 및 ARS 인증 후 해당 은행에 자동이체 등록 요청

※ 쿠페이 계좌등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다면 [자동이체 출금계좌 등록]에 대한 알림을 수신하실 수 있습니다.


coupang [주문결제 FAQ] [쿠페이 계좌이체] 모든 은행의 계좌를 사용할 수 있나요 ?
총 21개의 은행 계좌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쿠페이 계좌등록 가능 은행
NH농협 / 신한 / 우리 / 기업 / 하나 / 국민 / 새마을금고 / 우체국/ SC / 대구 / 부산 / 경남 / 광주 / 신협 / 수협 / 산업 / 전북 / 제주 / 씨티은행 / 카카오뱅크 / 케이뱅크


coupang [주문결제 FAQ] [쿠페이] 법인 계좌도 등록 가능한가요?
쿠페이에서는 법인계좌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개인 계좌를 등록해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coupang [주문결제 FAQ] [쿠페이] 은행 점검시간에 결제/취소가 가능한가요?
은행 서비스 점검 시간으로 인해 23:30 ~ 01:00 사이에는 쿠페이 결제 및 실시간 취소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coupang [주문결제 FAQ] [쿠페이 계좌이체] 본인인증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미 본인인증을 진행하셨다면, 다른 사람의 명의로 된 휴대폰 번호는 인증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계속 일치하지 않을 경우,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맞는지 또는 번호가 정확한지 먼저 확인해주세요.


coupang [주문결제 FAQ] [쿠페이 계좌이체] 계좌등록이 안 돼요
등록하시는 계좌의 명의자와 휴대폰 명의자가 동일한 경우 쿠페이 계좌등록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