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처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LGU+ 모바일 FAQ]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처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처에 대한 문의는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U+ 모바일 FAQ] [[매너콜] 매너콜 문자메시지가 안 오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통화중대기, 음성사서함 바로 전환, 선택형 안내멘트 등의 일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는 경우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또한 최신 단말로 데이터 사용 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온 경우, 다른 작업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어지고 통화가 우선적으로 연결되어지므로 부재중 통화로 간주하지 않아 문자메시지 통보 및 부재중 전화조회 기능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LGU+ 모바일 FAQ]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상품은 U+ 홈페이지와 U+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GU+ 모바일 FAQ]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비밀번호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간편결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LGU+ 모바일 FAQ] [[문자/MMS] 문자 보내기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SMS 건수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LG U+에서 제공되는 SMS 50건과 연동되며, [메시지 > 문자/MMS]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FAQ]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아래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1.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2.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무제한 통화연결음정액제 → 상단[해지하기]
☞ 바로가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601&prodCdKey=LRZ0000999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서비스는 중도 해지 시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