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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coupang]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방법 안내 드립니다.

■ 모바일 앱 회원가입 방법
1. [마이쿠팡> 로그인하세요] 선택
2. 로그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선택
3.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동의하고 가입하기] 선택

■ PC 회원가입 방법
1. 쿠팡 홈페이지 상단에서 [회원가입] 선택
2.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동의하고 가입하기] 선택

※ 가입하신 아이디(이메일) 및 휴대폰번호는 반드시 실제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 휴대폰을 통한 본인 인증이 진행됩니다.


[coupang] [회원정보] 로그인 하지 않았는데, 자동으로 로그인됩니다.
로그인 창에서 '자동 로그인'을 체크한 경우 아이디(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로그인 상태가 유지됩니다.
'자동 로그인' 기능을 원치 않는 경우에는 로그아웃 후, 로그인 창에서 '자동로그인' 체크 해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공용 PC, 모바일에서는 사용을 제한해 주시기 바랍니다.


[coupang] [회원정보] 비밀번호를 찾고싶은데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확인할 수 없어요.
비밀번호 찾기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나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

정보가 변경된 경우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coupang] [비밀번호]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오지 않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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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팡 메일 주소: noreply@coupang.com / noreply@e.coupang.com


[coupang] [회원정보] 쿠팡에서 결제하지 않았는데 결제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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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족, 친인척 등 지인과 함께 아이디를 사용할 경우
- 이전에 신청한 정기배송 상품이 자동 결제된 경우
 
※ 위 사항을 모두 확인했음에도 주문 및 결제 내역이 파악 되지 않는 경우에는, 카드 승인번호 및 문자 수신 내역을 확인하시어 쿠팡 고객센터(☎1577-7011) 또는 모바일 앱 [고객센터> 채팅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