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이 문앞에 배송됐어요.

coupang [정기배송 FAQ]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이 문앞에 배송됐어요.
정기배송 상품의 경우, 배송 요청사항에 따라 배송하고 있습니다. 만약 배송 요청사항이 기본설정인 '직접 받을게요, 부재 시 문 앞'으로 설정되어 있다면 문앞으로 배송됩니다.

배송요청사항은 [마이쿠팡 > 정기배송관리]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배송요청사항 변경하기
1.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
2.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3. [배송요청사항 변경하기] 클릭


coupang [정기배송 FAQ] [정기배송] 정기배송 배송지를 변경하지 않았는데 다른 배송지로 배송됐어요.
배송지변경 할때 '기본배송지로 설정(저장)' 체크박스를 체크하시면 모든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지가 기본배송지로 변경되며, 체크박스를 체크하지 않으면 변경한 상품의 배송지만 변경됩니다. 위 내용을 참고해서 배송지 변경을 부탁드립니다.

■ 정기배송 배송지 변경방법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 배송주소 변경



coupang [정기배송 FAQ]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주기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주기는 마이쿠팡 '정기배송관리'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달에 한 번 ~ 6달에 한 번 중 택일)

■ 정기배송 배송주기 변경방법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 배송주기에서 선택.



coupang [정기배송 FAQ]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 재고가 없어서 배송이 지연된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어떻게 되는 건가요?
정기배송 결제예정 상품 중 일시품절인 상품이 포함되어있을 경우, 결제예정 안내 문자에 함께 안내드리고

재고 확보가 어려울 경우 해당 상품은 자동으로 건너뛰기 됩니다.

재고 부족으로 인한 건너뛰기가 두 번 연속 발생할 경우, 앞으로도 상품 확보가 어려운 것으로 판단하고 고객님에게 안내 후 해당 상품의 정기배송은 해지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