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쿠팡 [주문결제] [거래명세서] 쿠팡과의 거래를 증명할 수 있는 거래명세서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coupang [주문결제 FAQ] [거래명세서] 쿠팡과의 거래를 증명할 수 있는 거래명세서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거래명세서는 국,영문 모두 발급 받을 수 있으며,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 주문상세보기 > 결제영수증 정보 > 거래명세서]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단, 거래명세표 발급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불가)
 
  ■ 거래명세서 발급방법
  1)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 >주문상세보기 > 결제영수증 정보]란에 있는 거래명세서 클릭
  2) 공급받는자 정보 란에 (사업자 등록번호 , 상호 , 주소 , 업태 입력)
  3) 우측 상단에 출력 버튼 클릭.


coupang [주문결제 FAQ] [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어요
2015.07.16일 이후 결제된 주문에 대해 [PC : 마이쿠팡 > 주문목록/배송조회>주문상세보기] 화면 하단 부분 '결제영수증정보'에서 신용카드매출전표 또는 현금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매출전표와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므로 "부가가치세법 제33조 (세금계산서 발급의무의 면제 등)에 의거하여 쿠팡에서는 별도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coupang [주문결제 FAQ] [비회원 주문] 가입하지 않고 주문할 수 있나요?
쿠팡은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쿠팡에서 상품 구매가 가능하고, 할인 이벤트/할인쿠폰 등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원하신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coupang [주문결제 FAQ] [주문]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쿠팡은 전자상거래 업체로 인터넷과 모바일로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1) 쿠팡 홈페이지 : coupang.com
 2) 모바일 APP : 모바일 앱 마켓에서 '쿠팡'을 검색하여 다운로드해주세요.
 3) 모바일 Web : 모바일의 웹 주소창에 "m.coupang.com'을 입력해 주세요.


coupang [주문결제 FAQ] [결제수단] 다른사람의 카드나 휴대폰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공인인증 또는 각 카드사별 인증을 수행하거나, 휴대폰 결제의 경우 휴대폰 번호의 명의자와의 정보/인증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고객님의 본인 카드나 휴대폰이 아니라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정보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현 법률"에 따라 5년간 보관되며 타인의 카드나 휴대폰을 도용한 결제인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