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플러스 모바일] [스팸차단] 자꾸 스팸문자가 수신되었다는 문자가 오는데, 차단된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엘지 U+ 모바일 FAQ] [스팸차단] 자꾸 스팸문자가 수신되었다는 문자가 오는데, 차단된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U+홈페이지(PC, 모바일웹)와 U+스팸차단App 을 통해 차단된 문자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모바일웹 이용 불가 시, 아이폰 설정 > Safari > 팝업차단 해제 후 사용가능)

차단메시지는 90일간 40개까지 저장되고, 40개 초과시 순차적으로 삭제 됩니다.
   
※ 홈페이지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 스팸내역조회(로그인 시 메뉴 확인 가능)> 휴대폰 SMS 인증
   
※ U+스팸차단App : 앱 실행 > 스팸 메시지함 바로가기(아이폰의 경우, 휴대폰 인증 or U+ID 로그인 필요)



[엘지 U+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데이터가 다 소진되었는데요. 요금제 충전은 어디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U+ 홈페이지(http://uplus.co.kr) 에서 1만원 단위로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 출금을 통해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납부관리 > LTE블랙박스 )



[엘지 U+ 모바일 FAQ]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를 마음껏 주고 받을 수 있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주고받기 서비스는 주기/받기 매 월 최대 2회까지 이용 가능합니다.(각 2회)
   
또한, 가족 결합(한방에Yo, 한방에Home, 한방에Home2, (구)가족무한사랑클럽, U+가족무한사랑,
U+가족무한사랑(유무선) 결합 기준) 고객의 경우 가족 간 2회의 주고받기 혜택이 더 제공됩니다.
   
데이터 주기/받기 가능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데이터 주기
 ※ 본인 기본제공 데이터에서 1회에 100MB ~ 1GB (100MB 단위로 용량 선택) 만큼 주기 가능
    - 데이터 기본 제공량의 50 % 까지 줄 수 있고, 데이터를 주고 난 뒤 잔여량이 최소 500MB여야 함
    - 데이터 주고받기는 요금제 변경 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익월 1일에 요금제 변경을 사전 예약한 경우는, 요금제 변경 월에도 데이터 주기 가능
 ※ 월 중 정책기변/재가입을 하면서 요금제 기본료(약정할인 반영 전 금액)가 높은 요금제로 변경한 경우,
      기변 후부터 바로 데이터 주기가 가능
    - 데이터 스페셜 A/B/C 요금제 등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는 월 제공량으로 데이터 주기가 가능
       (매일 제공되는 2GB(데이터 스페셜 C는 4GB) 및 속도제어 상태에서 기본제공 되는 데이터는 주기 불가)
    - 안심옵션 적용 데이터는 데이터 주기 불가
 ※ 데이터 주기 성공 후, 취소 불가
 ※ 데이터 주기 성공 시 데이터를 준 사람에게 SMS로 1회 안내
   
▶데이터 받기
 ※ 받은 데이터는 해당월 말까지 사용 가능 (이후 소멸)
 ※ 데이터 차감 순서 : 받은 데이터 차감 →가입한 요금제의 기본제공 데이터 차감 순
     U+모바일tv 이용 시 : 비디오전용 데이터 차감 → 받은 데이터 차감 →가입한 요금제의 기본제공 데이터 차감 순
     받은 데이터는 타인에게 다시 주기 불가, 타 회선과 공유 (데이터 쉐어링 / 테더링)불가, mVoIP 사용 불가

 ※ 데이터 주고받기 대상 요금제에서 대상 외 요금제로 변경 시, 받은 데이터는 사용 불가
 ※ 데이터 받기 시 1회, 받은 데이터 100 % 소진 시 1회 SMS안내
 ※ 데이터 받기 거부 또는 취소 불가
 ※ 안심옵션으로 속도제어 적용받고 있는 고객이 데이터를 받았을 경우
   - 데이터를 받은 시점으로 약 10분 후, 안심옵션 속도 제어가 해제되며 속도 제어 해제 후, 선물받은 데이터 적용됨.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