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이용중인데 U+모바일tv 등 비디오 서비스를 볼 수 없어요.

[LG U+ FAQ]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이용중인데 U+모바일tv 등 비디오 서비스를 볼 수 없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은 최대 400K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U+모바일tv는 600Kbps 이상의 데이터를 이용하는 고화질 컨텐츠 전송서비스이므로 데이터 안심옵션으로는 시청이 불가합니다.
 
데이터 안심옵션의 최대 400Kbps는 웹서핑이 가능한 속도로 기본적인 인터넷 검색, 메신저 앱 등 이용 가능합니다.
고화질 동영상 및 음악 재생 등은 이용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단,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의 추가 제공 데이터 400MB 제공량 안에서는 U+모바일tv 등 비디오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 FAQ] [자녀폰 지킴이] 앱을 깔기만 하면 유해정보가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폰 지킴이 무료 부가서비스 가입 후 원스토어에서 U+자녀폰지킴이 앱을 다운로드/설치하면 유해 사이트 접근이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자녀의 유해앱 차단, 앱 이용 시간 관리, 위치 정보 확인 등은 자녀폰지킴이 유료 월정액 부가서비스(2,200원(부가세 포함))
가입 후 자녀폰과 부모님폰에서 U+자녀폰지킴이 앱을 설치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FAQ]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ONE store(원스토어),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App Store) 접속 > '통화도우미' 검색 > 앱 다운로드 후 통화도우미App > 통화 중 대기 > ON/OFF 로 설정 가능합니다.

아이폰(iOS) 6 이상의 단말에서는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 설정 > 전화 > 통화중대기 > 활성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U+ FAQ] [스팸차단] 기존 스팸차단서비스와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차단서비스는 총 19개의 국번이 문자 스팸 차단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