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엘지 페이] 퀵페이 실행 후 결제 시 지문인증이나 비밀번호인증이 동작하지 않아요.

[모바일- LG페이 FAQ] 퀵페이 실행 후 결제 시 지문인증이나 비밀번호인증이 동작하지 않아요.
제품모바일 > 스마트폰분류LG Pay > 결제

광고를 차단하는 앱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 퀵페이 결제가 불가 합니다. 설치하신 광고 차단 앱 삭제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예] adguard APP.


[모바일- LG페이 FAQ] LG 페이 초기화 되는 경우가 있나요.
제품모바일 > 스마트폰분류LG Pay > 일반(카드 등록/가입)

LG 페이 가입 시 ID를 발급하여 로그인 하는 방식이 아닌 휴대폰 본인인증 기반으로 가입하는 구조 입니다.
따라서, 휴대폰의 정보가 변경되었다면 LG 페이는 초기화됩니다.

■ LG 페이 초기화 되는 경우
   - 유심 변경 시
   - 기기 변경 시
   - LG 페이 앱 비밀번호 5번 오입력 시


[모바일- LG페이 FAQ] [리워드] 교환한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제품모바일 > 스마트폰분류LG Pay > 기타문의(이벤트/업데이트 등)

교환된 쿠폰은 메인 하단의 쿠폰함에서 볼 수 있으며, 쿠폰 상세화면의 상단의 저장버튼을 눌러 폰 갤러리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LG페이 FAQ] [페이 플래너] 결제한 카드 메시지가 입력되지 않아요.
제품모바일 > 스마트폰분류LG Pay > 페이플래너

해당 SMS를 알려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반영하겠습니다.

1. LG 페이 우측 상단 [메뉴] → [고객지원] → [고객센터] 선택
2. 온라인 문의 또는 전화문의[1544-8552]로 해당 SMS를 접수하세요

※ SMS예시
[Web발신]신한1*1*승인 홍길동 100,000원 일시불 01/01 12:00 LG전자 누적1,000,000원



[모바일- LG페이 FAQ] LG 페이 리워드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제품모바일 > 스마트폰분류LG Pay > 기타문의(이벤트/업데이트 등)

리워드 포인트가 교환 가능한 쿠폰의 금액만큼 누적되었을 때, 원하는 모바일 쿠폰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교환된 쿠폰은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참고 사항
포인트는 반드시 리워드 약관 동의해야만 적립 됩니다.
쿠폰의 수량은 제한되어 있어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