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카페 [일반 이용문의] 즐겨찾는 카페 목록에 가입한 카페가 없어지고 다시 가입해야 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Daum Cafe FAQ [일반 이용문의] 즐겨찾는 카페 목록에 가입한 카페가 없어지고 다시 가입해야 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Daum은 하나의 명의로 5개의 아이디를 생성할 수 있으므로
동일 명의의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 시,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카페는 아이디로 활동하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하실 경우 다시 카페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만약 카페에 가입하셨던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으시면 아이디 찾기 페이지를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Daum Cafe FAQ [일반 이용문의] 카페 접속 시 비정상적인 접근이 감지되었다는 메시지가 확인됩니다.
동일한 장소(특정 IP)에서 반복적이거나 비정상적인 접근이 감지될 경우 자동으로 카페 이용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 경과 후 다시 접속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Daum Cafe FAQ [일반 이용문의] 내가 쓴 게시글과 내가 쓴 댓글이 PC웹과 모바일웹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PC에서는 내가 쓴 글과 댓글이 삭제된 글을 포함되어 카운트 되며, 모바일에서는 내가 쓴 글과 댓글이 삭제된 글을 제외하여 카운트 됩니다.

따라서 내가 쓴 글과 댓글 수가 PC와 모바일에서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Daum Cafe FAQ [일반 이용문의] 카페지기인데 카페에 접속했더니 일반회원 또는 손님으로 되어 있습니다.
혹시 카페지기 아이디가 아닌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Daum은 하나의 명의로 최대 5개의 아이디를 생성할 수 있으므로 아이디를 여러 개 사용하신다면,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페는 아이디로 활동하기 때문에 카페를 개설하셨던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야만 카페지기 권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카페지기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으신다면, 아이디 찾기 또는 Daum 회원정보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도움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Daum Cafe FAQ [일반 이용문의] 최신글 보기가 적용되지 않는 게시판이 있습니다.
'최신글 보기'는 읽기 권한이 '우수회원' 이상인 게시판의 게시글은 노출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최신글 보기'에 해당 게시판 내에 등록된 최신 게시글이 노출되도록 하시려면, 카페 '관리 > 메뉴 관리'에서 게시판을 선택하신 후 게시판의 읽기 권한을 우수회원 미만으로 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처럼 설정하셨음에도 노출되지 않는 게시글이 있을 경우, Daum 카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Daum Cafe FAQ [일반 이용문의] 글이 삭제 되었습니다. 복구해 주세요.
카페에 등록된 게시글은 게시글 작성자, 카페지기를 포함한 카페 운영진만 삭제할 수 있으며, 삭제된 게시글은 시스템상에서도 남아 있지 않으므로 복구할 수 없습니다.

참고로 Daum에서는 게시글 작성자의 동의 없이 무단으로 게시글을 삭제하지 않습니다.



Daum Cafe FAQ [일반 이용문의] 게시글을 삭제한 사람이 누구인지 알고 싶습니다.
카페에 등록된 게시글은 게시글 작성자, 카페지기를 포함한 카페 운영진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Daum에서는 게시글 작성자의 동의 없이 무단으로 게시글을 삭제하지 않습니다.

다만, 클린카페 규제기준(바로가기)에 어긋나는 내용이라면 별도의 통보 없이 게시글이 규제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안내는 게시글 작성자에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게시글 삭제에 관련된 사항은 삭제 권한을 가진 회원들과 상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이미 삭제된 게시글은 시스템상에서도 남아 있지 않으므로, 삭제한 사용자 및 기록 등을 확인하거나 게시글을 복구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