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카페 | 일반 이용문의 | 카페 정보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Daum cafe | 일반 이용문의  FAQ | 카페 정보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카페 정보는 왼쪽 상/하단 또는 오른쪽 상/하단에 노출되며 회원수, 방문수, 카페앱수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프로필"을 클릭하면 해당 카페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Daum cafe | 일반 이용문의  FAQ | 글 보내기는 어떻게 하나요?
게시글 오른쪽 하단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아이콘 클릭 > 로그인 후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회원이 아니면 글을 보낼 수 없으므로, 해당 사이트에 가입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Daum cafe | 일반 이용문의  FAQ | 단체/법인 아이디로 카페를 위임받을 수 있나요?
단체/법인 아이디도 카페지기가 부재인 경우, 카페를 위임받을 수 있습니다.



Daum cafe | 일반 이용문의  FAQ | 단체/법인 아이디로 카페를 개설할 수 있나요?
실명확인이 되어있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카페를 개설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Daum cafe | 일반 이용문의  FAQ | 단체/법인 아이디로 카페를 이용할 수 있나요?
단체/법인 아이디도 특정 카페에 가입하여 활동할 수 있습니다.
단, 연령 제한이 설정된 카페는 가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Daum cafe | 일반 이용문의  FAQ | 내가 쓴 댓글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내가 쓴 댓글은 '내 정보 > 내가 쓴 글 > 내가 쓴 댓글 탭'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Daum cafe | 일반 이용문의  FAQ | 내가 쓴 게시글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내가 쓴 게시글은 '내 정보 > 내가 쓴 글 > 내가 쓴 게시글 탭'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Daum cafe | 일반 이용문의  FAQ | 상품등록 게시판에서 상품 판매 시 판매등록 횟수 및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카페 회원 1인당(주민등록번호 기준) 상품등록 횟수는 월 50회, 판매등록금액은 6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 거래진행 여부와 관계없이 게시글을 삭제해도 월 판매등록금액 및 횟수 제한에 포함되며, 월 1일 ~ 말일 기준으로 매월 초기화됩니다.



Daum cafe | 일반 이용문의  FAQ | 상품등록 게시판을 통해 안전거래 시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안전거래 이용 시 업체에서 부과하는 수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안전거래 이용 시 수수료
- 무통장 입금: 결제대금의 0.3%
-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대금의 2.2%
- 신용카드 결제: 결제대금의 4.0%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