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메일 환경설정 | 메일 백업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다음 메일 환경설정 FAQ | 메일 백업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메일 백업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메일 하나씩 백업하기 ]
1. Daum 메일 접속.
2. 백업할 메일 클릭.
3. 상단 툴바의 추가기능 클릭.
4. PC 저장 클릭.

[ 메일함 백업하기 ]
1. Daum 메일 접속.
2. 왼쪽 메일 메뉴 중 환경설정 클릭.
3. 메일함관리 > 내 메일함 클릭.
4. 해당 메일함 백업 클릭.

메일함의 용량이 커 백업이 느릴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하여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1GB 이하로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나누어 백업하기 ]
1. Daum 메일 접속.
2. 왼쪽 메일 메뉴 중 환경설정 클릭.
3. 메일함관리 클릭.
4. 새 메일함 생성.
5. 받은 메일함 메일 일부를 생성한 메일함으로 이동.
6. 각각의 메일함 백업 클릭.



다음 메일 환경설정 FAQ | 서명에 태그 추가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메일 환경설정 > 서명 > 내 서명 > 추가] 메뉴를 이용해 서명을 추가해보세요.

1. 서명 사용을 "사용함"으로 선택하세요.

2. "추가"를 클릭하여 템플릿을 선택하세요 (태그를 바로 넣으실 때는 직접 입력이 편리합니다.)

3. Editor를 클릭하시면, Editor / HTML / TEXT 모드 선택이 가능합니다.
위의 모드 중 HTML을 선택해주세요.

4. 원하시는 HTML 태그를 넣어주세요.

5. 이미지 링크를 넣으실 때는 아래 내용을 주의해주세요.
- 다음,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 등에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타 서비스 계정으로 메일을 발송하실 경우 서명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 이미지 CDN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자체 서버가 있으시다면 해당 서버에 이미지를 올려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6. 미리보기를 원하시면 Editor 모드를 선택해주세요.

7. 태그를 수정하시려면 HTML 모드를 이용해주세요.

8. '확인'을 눌러 저장하세요.
- 서명은 HTML 태그 기준으로 최대 8,000자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다음 메일 환경설정 FAQ | 청구서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소중한 청구서를 한곳에서 모아 관리하세요.

Daum 메일에서는 환경설정 메뉴를 통해 원하시는 청구서 업체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도록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청구서 사용 방법]
"환경설정 > 메일함관리 > 청구서 신청' 메뉴 클릭하여 원하는 청구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수신받은 청구서는 메일함 목록 중 "청구서함" 메일함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