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프리미엄 메일- 도움말 | 국민/BC카드로는 결제할 수 없나요?
고객님께서 국민,비씨 카드를 이용해서 결제를 하실 경우 ISP 안전결제를 해야 하며, ISP 인증번호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안전 결제 서비스 창이 보여지시면 '결제카드가 안보이거나...'라는 부분에 [클릭] 버튼을 이용하셔서 결제 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결제 방식은 저희 Daum에서 진행하는 부분이 아니라 카드사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Daum 프리미엄 메일- 도움말 | 프리미엄 메일 결제 시, 무통장 입금은 할 수 없나요?
현재 프리미엄메일 결제 수단으로 무통장입금은 지원되지 않으나, 해당 결제 수단으로 Daum 캐쉬를 충전한 후 프리미엄 메일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Daum 프리미엄 메일- 도움말 | 프리미엄 메일 결제가 안돼요.
아래 사항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네트워크 환경이 불안정할 경우, 안전한 곳에서 다시 한 번 시도해주세요.
사용자의 네트워크환경이 불안정하거나 과부하가 걸리면 결제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계속 결제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다른 PC에서 결제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2. 혹시 팝업 차단 기능을 이용 중이신가요?
익스플로러의 팝업 차단 기능을 이용중이거나, ActiveX 사용 설정을 변경했다면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대로 팝업 차단 설정을 해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팝업 차단 해제 방법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의 '도구' 클릭.
② 나타나는 목록에서 '팝업 차단 >'팝업 차단 끄기' 클릭.
Daum 프리미엄 메일- 도움말 | 결제를 했는데 승인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결제 후 프리미엄으로 전환되는 기능과 연동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져야지만 신청이 완료됩니다.
신청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했을 수 있으므로, 다시 결제해 보시기 바랍니다.
Daum 프리미엄 메일- 도움말 | 프리미엄 메일 결제를 했는데 적용, 연장이 되지 않았습니다.
프리미엄 메일 신규 가입자.
신규 가입자는 Daum 메일 서버에서 프리미엄 전용 서버로 계정 이전 및 자료 이전 작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결제 후 1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메일 연장 신청자.
프리미엄 메일 연장 신청 시, 결제 후 연장 데이터 반영 적용까지 10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