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프리미엄 Mail | 프리미엄 기간연장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Daum 프리미엄 메일- 도움말 | 프리미엄 기간연장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기간연장 신청시 결제 실행된 네트웍에서 비정상적인 정보를 전송하게 될 경우 바로 결제가 취소됩니다.
이로 인해 프리미엄 서비스인 기간연장에 신청된 적이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되므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메일 기간연장 신청을 원하신다면, 당시에 결제하셨던 네트웍 환경이 아닌 다른 곳에서 다시 한 번 프리미엄메일 신청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정보를 전송하였던 네트웍 환경에서 재시도하게 될 경우, 동일한 오류가 발생될 수 있기에, 결제 승인실패를 방지하기 위해 다른 네트웍 이용을 요청하는 것 이오니 회원분들께서는 이 점 양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aum 프리미엄 메일- 도움말 | 프리미엄메일 쓰고 있는데 아웃룩으로 편지수신후 Daum메일에서 편지가 사라졌어요.
아웃룩으로 메일을 받게되면 Daum메일에서는 편지가 사라지게 됩니다.
만약 아웃룩으로 받은 편지를 계속 Daum메일에 남겨두고 싶다면, 아웃룩의 설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변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아웃룩을 실행한 후 메뉴바의 '도구'에서 '계정'을 선택합니다.
② 열리는 창에서 '메일'을 선택합니다.
③ 'pop.daum.net'을 선택하고 메뉴중 '등록정보'를 선택합니다.
④ 등록정보 화면에서 '고급'을 선택합니다.
⑤ 화면 아래에 있는 '서버에 편지 복사본 저장'에 체크합니다.
⑥ '적용'을 누른 후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변경 후 새로 배달되는 편지는 Daum메일에 계속 남아있게 됩니다.



Daum 프리미엄 메일- 도움말 | 프리미엄 서비스를 환불하고 싶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추가하신 용량을 일정 기간동안 유료로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를 신청하신 후 7일이 지난 아이디는 취소나 환불,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서비스 신청 후 7일이 지나지 않으셨으면 Daum 고객센터로 취소 또는 환불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Daum 프리미엄 메일- 도움말 | 프리미엄 서비스를 탈퇴하고 싶은데요.
프리미엄 서비스는 1년 단위로 신청해서 사용하는 서비스이므로 중간에 탈퇴할 수는 없습니다.

단, 서비스 결제일로 7일 이내일 경우에는 결제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결제 취소 및 환불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Daum 프리미엄 메일- 도움말 | 프리미엄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Daum메일 프리미엄 메일 서비스는 기존에 기본용량으로 메일을 사용하시던 고객분들 중 안정적인 대용량 서비스(무제한 용량)가 필요한 고객님들을 위한 유료 서비스 입니다.

대용량의 메일 저장 공간 제공, 휴면 전환 제외, 향상된 안정성으로 고객님께 만족을 드릴 것입니다.
이용하시는 고객님이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본적인 사용 방법은 기존의 다음메일 서비스와 동일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