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가입/변경/탈퇴 [ios] 카카오톡 검색용 ID를 변경하고 싶어요.

카카오톡 가입/변경/탈퇴 [ios FAQ] 카카오톡 검색용 ID를 변경하고 싶어요.
카카오톡 검색용 ID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검색용 ID 최초 생성 시 등록된 ID는 변경이 불가능하다는 안내 문구가 노출되고 있으며, 현재 생성된 ID를 변경하는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은 기능입니다.

만약, 상대방이 고객님의 ID를 검색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시다면 검색 허용을 OFF로 변경하시어 이용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카카오톡 가입/변경/탈퇴 [ios FAQ] [아이패드] 다른 기기에서 이용중이라고 로그인이 풀렸어요.
사용하던 기존 휴대폰의 카카오톡에서 "설정>개인/보안>기기연결 관리" 메뉴를 통해 카카오톡이 연결된 기기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사용 중이지 않은 기기가 인증되어 있는 경우, 인증을 해제하고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가입/변경/탈퇴 [ios FAQ] [아이패드] 모바일과 PC(or Mac) 그리고 아이패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아이패드는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모두 지원합니다. 따라서 로그인 시 모바일/PC와 동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 번에 1대의 태블릿에서만 접속이 가능하므로 다른 아이패드에서 추가로 로그인을 시도하는 경우 이전 접속된 기기의 연결이 해제됩니다.



카카오톡 가입/변경/탈퇴 [ios FAQ] [아이패드] 발급된 인증번호가 확인되지 않아요.
1. 우선 아이패드에서 로그인을 시도 중인 카카오 계정과 휴대폰에 가입된 카카오 계정이 같은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2. 인증번호는 보안을 위해 요청으로부터 약 30분간 유효합니다.
아이패드에서 다시 계정 로그인을 하고 휴대폰의 "설정>개인/보안>기기연결 관리> 보안인증번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가입/변경/탈퇴 [ios FAQ] [아이패드] 설치 후 인증 과정에서 지원하지 않는 버전이라고 보여요.

사용자 보안을 위해 모바일 카카오톡의 최신 버전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휴대폰의 카카오톡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신 후 다시 인증을 시도해보세요.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