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계정 [휴먼계정] [휴먼계정] 카카오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고 있는데 카카오계정 휴면 안내 메일을 받았습니다.

카카오 계정 [휴먼계정] 카카오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고 있는데 카카오계정 휴면 안내 메일을 받았습니다.
카카오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고 있다면 계정이 휴면 처리되지 않습니다.

수신된 이메일에서 확인되는 카카오계정 정보가 실제 이용 중인 계정 정보와 동일한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수의 카카오계정을 가입했다면 자주 이용하지 않는 계정에 등록된 연락처로 발송된 휴면 안내 메일을 수신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중인 카카오계정 확인 방법 ]
• 카카오톡> 더보기(…)> 우측 상단 설정(톱니바퀴)> 개인/ 보안> 카카오계정
• 카카오계정 웹페이지(https://accounts.kakao.com) > 내정보 관리 > 로그인 정보



카카오 계정 [휴먼계정] 카카오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고 있는데 카카오계정 휴면 안내 문자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카카오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고 있다면 계정이 휴면 처리되지 않습니다.
수신된 메시지에서 확인되는 카카오계정 정보가 실제 이용 중인 계정 정보와 동일한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이용 중인 카카오계정 확인 방법 ]
• 카카오톡> 더보기(…)> 우측 상단 설정(톱니바퀴)> 개인/ 보안> 카카오계정
• 카카오계정 웹페이지(https://accounts.kakao.com) > 내정보 관리 > 로그인 정보

아래의 경우 현재 이용하고 있지 않은 카카오계정의 휴면 안내 문자 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번호를 변경한 적이 있다면 기존에 동일한 휴대폰 번호를 이용했던 타인의 카카오계정 휴면 안내 메시지를 수신하실 수 있습니다.

•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 중이라면 다른 휴대폰 번호로 발송된 휴면 안내 메시지를 수신하실 수 있습니다.

• 다수의 카카오계정을 가입했다면 자주 이용하지 않는 계정에 등록된 연락처로 발송된 휴면 안내 메시지를 수신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계정 [보호조치] 카카오계정 보호조치 안내 메일을 받았습니다. 보호조치가 무엇인가요?
카카오계정으로 비정상적인 로그인 시도가 감지되면 계정 보호를 위해 회원님의 카카오계정에 보호조치를 하고, 연결된 카카오톡 또는 카카오계정 이메일 주소로 안내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보호조치 안내를 받으신 경우 아래 방법으로 카카오계정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셔야 카카오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계정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
 * 카카오톡 또는 카카오스토리 앱 > 더보기 또는 설정 > 카카오계정 > '비밀번호 변경' 누르기

 * 카카오톡 또는 카카오스토리 앱 > 카카오계정 로그인 페이지 >  '이메일 주소 또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누르기 > '비밀번호 재설정' 누르기

 * 카카오스토리 웹 로그인 > 로그인 버튼 아래 '비밀번호 찾기' 클릭

** 카카오계정의 비밀번호는 이메일 서비스에서 설정한 비밀번호와는 '다른' 비밀번호로 설정해야 안전합니다.



카카오 계정 [보호조지] 카카오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카카오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시려면 카카오계정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고, 이메일 서비스에서 설정한 비밀번호와는 '다른' 비밀번호로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카카오 유용한 도움말  https://cs.kakao.com/helps?service=52&locale=k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