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페이지 [웹툰/만화] 다운로드를 했는데 다운로드한 콘텐츠 목록에서 보이지 않아요.
고객님께서 다운로드를 시도하셨을 때 네트워크 상태의 영향으로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콘텐츠에서 다시 다운로드를 시도해주세요.
이 경우 해당 콘텐츠 정보를 다시 수신하게 되므로 고객님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kakao 페이지 [웹툰/만화] 구매한 콘텐츠는 몇 대의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고객님이 기기를 변경하시더라도 계속해서 카카오페이지의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만화, 소설, 일반 도서류 콘텐츠는 계정당 최대 3대의 기기에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단, 허용된 목적 이외의 활용을 제한하기 위해 복수의 기기에서 동시 이용은 불가능하도록 제한되어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계정에 등록된 기기의 목록은 상시 노출되진 않으나 고객님의 계정이 허용된 대수를 초과하여 콘텐츠를 이용하려는 경우, 하나 이상의 기기에서 이용 권한을 해제할 수 있도록 기기 관리 화면이 노출됩니다.
해당 화면에서 고객님이 현재 사용하지 않는 기기를 하나 이상 해제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 기기 변경은 월 5회까지만 가능합니다.
※ 아래와 같은 경우에도 새로운 기기로 인식됩니다. 주의해서 사용해주세요.
Android: 앱 삭제 후 재설치시, 카카오페이지 앱 데이터 삭제시
iOS: 기기 초기화 혹은 백업 복원을 했을 경우
kakao 페이지 [웹툰/만화] 콘텐츠 중간에 표시되지 않는 페이지가 있거나 화질 저하, 끊김 현상이 있어요.
콘텐츠가 제대로 디스플레이 되지 않을 때는 네트워크의 영향으로 정상적으로 해당 콘텐츠 데이터를 가져오지 못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화, 소설, 일반 도서류 콘텐츠 감상 중에 보이지 않는 페이지가 발생했을 경우 해당 콘텐츠 데이터를 갱신해야합니다.
해당 작품의 작품홈 우상단 더보기 버튼을 통해 '저장 공간 관리' 메뉴에 접근하신 후 문제가 발생한 파일을 삭제하고 다시 열람을 시도해주세요.
이 경우 해당 콘텐츠 정보를 다시 수신하게 되므로 고객님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kakao 페이지 [웹툰/만화]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다운로드한 콘텐츠가 있는 경우 오프라인 상태에서 카카오페이지 서비스 실행시에도 해당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운로드한 콘텐츠 목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콘텐츠라 하더라도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 오프라인 상태에서 이용할 수 없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kakao 페이지 [웹툰/만화] 해외에서도 카카오페이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나요?
카카오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는 저작권자의 요청에 따라 국내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콘텐츠가 있더라도 해외에서는 서비스 접근이 불가한 점 유의 부탁 드립니다.
※ 단, 다운로드한 콘텐츠가 있는 경우엔 해외에서도 해당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카카오페이지 도움말 https://cs.kakao.com/helps?service=10
고객님께서 다운로드를 시도하셨을 때 네트워크 상태의 영향으로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콘텐츠에서 다시 다운로드를 시도해주세요.
이 경우 해당 콘텐츠 정보를 다시 수신하게 되므로 고객님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kakao 페이지 [웹툰/만화] 구매한 콘텐츠는 몇 대의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고객님이 기기를 변경하시더라도 계속해서 카카오페이지의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만화, 소설, 일반 도서류 콘텐츠는 계정당 최대 3대의 기기에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단, 허용된 목적 이외의 활용을 제한하기 위해 복수의 기기에서 동시 이용은 불가능하도록 제한되어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계정에 등록된 기기의 목록은 상시 노출되진 않으나 고객님의 계정이 허용된 대수를 초과하여 콘텐츠를 이용하려는 경우, 하나 이상의 기기에서 이용 권한을 해제할 수 있도록 기기 관리 화면이 노출됩니다.
해당 화면에서 고객님이 현재 사용하지 않는 기기를 하나 이상 해제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 기기 변경은 월 5회까지만 가능합니다.
※ 아래와 같은 경우에도 새로운 기기로 인식됩니다. 주의해서 사용해주세요.
Android: 앱 삭제 후 재설치시, 카카오페이지 앱 데이터 삭제시
iOS: 기기 초기화 혹은 백업 복원을 했을 경우
kakao 페이지 [웹툰/만화] 콘텐츠 중간에 표시되지 않는 페이지가 있거나 화질 저하, 끊김 현상이 있어요.
콘텐츠가 제대로 디스플레이 되지 않을 때는 네트워크의 영향으로 정상적으로 해당 콘텐츠 데이터를 가져오지 못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화, 소설, 일반 도서류 콘텐츠 감상 중에 보이지 않는 페이지가 발생했을 경우 해당 콘텐츠 데이터를 갱신해야합니다.
해당 작품의 작품홈 우상단 더보기 버튼을 통해 '저장 공간 관리' 메뉴에 접근하신 후 문제가 발생한 파일을 삭제하고 다시 열람을 시도해주세요.
이 경우 해당 콘텐츠 정보를 다시 수신하게 되므로 고객님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kakao 페이지 [웹툰/만화]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다운로드한 콘텐츠가 있는 경우 오프라인 상태에서 카카오페이지 서비스 실행시에도 해당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운로드한 콘텐츠 목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콘텐츠라 하더라도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 오프라인 상태에서 이용할 수 없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kakao 페이지 [웹툰/만화] 해외에서도 카카오페이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나요?
카카오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는 저작권자의 요청에 따라 국내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콘텐츠가 있더라도 해외에서는 서비스 접근이 불가한 점 유의 부탁 드립니다.
※ 단, 다운로드한 콘텐츠가 있는 경우엔 해외에서도 해당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카카오페이지 도움말 https://cs.kakao.com/helps?service=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