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페이지 [영화] 카카오 페이지 [영화] 다운로드를 했는데 다운로드한 콘텐츠 목록에서 보이지 않아요.

카카오 페이지 [영화] 다운로드를 했는데 다운로드한 콘텐츠 목록에서 보이지 않아요.
고객님께서 다운로드를 시도하셨을 때 네트워크 상태의 영향으로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콘텐츠에서 다시 다운로드를 시도해주세요.
이 경우 해당 콘텐츠 정보를 다시 수신하게 되므로 고객님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페이지 [영화] 구매한 콘텐츠는 몇 대의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고객님이 기기를 변경하시더라도 계속해서 카카오페이지의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영상 콘텐츠는 계정당 최대 5대의 기기에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단, 허용된 목적 이외의 활용을 제한하기 위해 복수의 기기에서 동시 이용은 불가능하도록 제한되어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계정에 등록된 기기의 목록은 상시 노출되진 않으나 고객님의 계정이 허용된 대수를 초과하여 콘텐츠를 이용하려는 경우, 하나 이상의 기기에서 이용 권한을 해제할 수 있도록 기기 관리 화면이 노출됩니다.

해당 화면에서 고객님이 현재 사용하지 않는 기기를 하나 이상 해제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 기기 변경은 월 5회까지만 가능합니다.

※ 아래와 같은 경우에도 새로운 기기로 인식됩니다. 주의해서 사용해주세요.

Android: 앱 삭제 후 재설치시, 카카오페이지 앱 데이터 삭제시
iOS: ​기기 초기화 혹은 백업 복원을 했을 경우
PC웹브라우저: 동일 기기에서 다른 브라우저 사용시, 동일 기기이나 업데이트로 OS나 브라우저명이 변경된 경우



카카오 페이지 [영화] 콘텐츠 중간에 표시되지 않는 페이지가 있거나 화질 저하, 끊김 현상이 있어요.
콘텐츠가 제대로 디스플레이 되지 않을 때는 네트워크의 영향으로 정상적으로 해당 콘텐츠 데이터를 가져오지 못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영상 콘텐츠를 스트리밍(바로 감상하기)으로 이용할 경우 고객님의 네트워크 속도에 따라 화질의 차이가 발생하거나 끊김 현상이 보일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는 영상 콘텐츠 재생시 고객님의 네트워크 환경을 파악하여 끊김 없이 최적의 화질을 송출하는 adaptive streaming 기술이 적용돼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화질이 자동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동 화질 최적화 설정을 해제하고 원하시는 화질로 콘텐츠를 감상하고 싶으신 경우 콘텐츠 재생 화면의 우상단 메뉴 버튼을 눌러 원하시는 화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화질이 높을수록 더 많은 네트워크 리소스를 사용하므로 고객님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끊김 현상이 발생하거나 데이터 사용량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한 영상 콘텐츠를 재생하는 중에는 해당 콘텐츠의 화질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 하실 때 원하시는 화질을 선택해주세요.


출처:  카카오 페이지  도움말  https://cs.kakao.com/helps?service=10&locale=k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