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같이가치 [서비스이용문의] 어떤버스 참가비가 있나요?
어떤버스 참가비로 기부금을 받고 있습니다. 연말에 기부금 영수증도 발급된답니다.
참가비는 전액 어떤버스 자원봉사를 위한 봉사프로그램을 위해 사용됩니다
(당일 점심 및 자원봉사 준비물, 버스운행비, 주차비 등 어떤버스 자원봉사를 위해 필요한 비용).
단, 모든 행사가 끝난 후 어떤버스 팀과 뒤풀이를 원하실 경우 소정의 현금을 챙겨오세요. ^^
카카오같이가치 [서비스이용문의] 어떤버스 참가비 결제 중 오류가 났어요.
우선 마이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탑승내역 탭에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먼저 탑승내역 탭에서 '탑승확정' 상태로 보이는지 확인해 주세요.
2) 기부내역 탭에서도 기부내역이 보이는지 확인해 주세요.
두 가지 모두 이상하다면 아래와 같은 정보를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겠습니다.
(결제하신 기기 / 운영체제 / 결제수단 / 결제하신 카카오계정)
카카오같이가치 [서비스이용문의] 어떤버스 참가비를 환불받고 싶어요.
카카오같이가치 서비스 마이페이지 > 탑승내역 > 어떤버스 메뉴에서 참가 취소 버튼을 클릭 후 참가를 취소하시면 환불 신청 링크가 생겨요.
해당 링크를 클릭하셔서 환불신청 해주시면 영업일 3~ 5일이내에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환불처리 기간은 이용하신 결제수단에 따라 달라요.)
무통장입금, 휴대폰 결제하신 사용자의 경우 어떤버스 탑승을 취소하신 후, 어떤버스 모금함 종료 전까지 카카오계정와 환불계좌 정보(예금주/은행명/계좌번호)을 알려주시면 기부금 결제를 취소해드립니다.
단, 이미 어떤버스 모금함이 종료되어 기부금이 기부처로 전달된 이후에는 기부금 결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어떤버스 참가비는 전액 어떤버스 모금함으로 기부되어 자원봉사자들의 식비와 준비물 등을 구입하는 데 사용됩니다.
카카오같이가치 [서비스이용문의] 어떤버스 탑승후보가 되었는데 결제가 안돼요.
어떤버스는 정원이 있습니다. 탑승비를 빨리 결제한 순서대로 탑승확정이 되기 때문에 정원 초과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매일 매일 취소표가 나오니 시간을 두고 새로고침해보시면 빈자리가 있을지도 몰라요. 혹시 오류가 있을 경우에는 기기와 운영체제, 카카오계정ID 정보와 오류 재현 경로를 설명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겠습니다.
카카오같이가치 [서비스이용문의] 저는 어떤버스 모금함에 이미 기부했는데 참가비를 또 내야 하나요?
어떤버스 탑승후보가 참가비를 결제해야만 탑승확정처리됩니다. 양해부탁드려요.
기존 기부하셨던 금액을 환불받고 싶으시다면 기부하신 카카오계정과 결제수단을 알려주세요. 확인 후 환불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같이가치 [서비스이용문의] 어떤버스 참가자 혹은 스태프의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연락처 정보는 개인정보라 제공이 어렵습니다.
그 외, 어떤버스 스태프에 대한 문의는 어떤버스 대표 메일 (goodwillbus.info@gmail.com)로 문의해주세요.
츨처: 카카오같이가치 자주묻는 질문 https://cs.kakao.com/helps?service=72&category=150&locale=ko
어떤버스 참가비로 기부금을 받고 있습니다. 연말에 기부금 영수증도 발급된답니다.
참가비는 전액 어떤버스 자원봉사를 위한 봉사프로그램을 위해 사용됩니다
(당일 점심 및 자원봉사 준비물, 버스운행비, 주차비 등 어떤버스 자원봉사를 위해 필요한 비용).
단, 모든 행사가 끝난 후 어떤버스 팀과 뒤풀이를 원하실 경우 소정의 현금을 챙겨오세요. ^^
카카오같이가치 [서비스이용문의] 어떤버스 참가비 결제 중 오류가 났어요.
우선 마이페이지로 이동하셔서 탑승내역 탭에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먼저 탑승내역 탭에서 '탑승확정' 상태로 보이는지 확인해 주세요.
2) 기부내역 탭에서도 기부내역이 보이는지 확인해 주세요.
두 가지 모두 이상하다면 아래와 같은 정보를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겠습니다.
(결제하신 기기 / 운영체제 / 결제수단 / 결제하신 카카오계정)
카카오같이가치 [서비스이용문의] 어떤버스 참가비를 환불받고 싶어요.
카카오같이가치 서비스 마이페이지 > 탑승내역 > 어떤버스 메뉴에서 참가 취소 버튼을 클릭 후 참가를 취소하시면 환불 신청 링크가 생겨요.
해당 링크를 클릭하셔서 환불신청 해주시면 영업일 3~ 5일이내에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환불처리 기간은 이용하신 결제수단에 따라 달라요.)
무통장입금, 휴대폰 결제하신 사용자의 경우 어떤버스 탑승을 취소하신 후, 어떤버스 모금함 종료 전까지 카카오계정와 환불계좌 정보(예금주/은행명/계좌번호)을 알려주시면 기부금 결제를 취소해드립니다.
단, 이미 어떤버스 모금함이 종료되어 기부금이 기부처로 전달된 이후에는 기부금 결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어떤버스 참가비는 전액 어떤버스 모금함으로 기부되어 자원봉사자들의 식비와 준비물 등을 구입하는 데 사용됩니다.
카카오같이가치 [서비스이용문의] 어떤버스 탑승후보가 되었는데 결제가 안돼요.
어떤버스는 정원이 있습니다. 탑승비를 빨리 결제한 순서대로 탑승확정이 되기 때문에 정원 초과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매일 매일 취소표가 나오니 시간을 두고 새로고침해보시면 빈자리가 있을지도 몰라요. 혹시 오류가 있을 경우에는 기기와 운영체제, 카카오계정ID 정보와 오류 재현 경로를 설명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겠습니다.
카카오같이가치 [서비스이용문의] 저는 어떤버스 모금함에 이미 기부했는데 참가비를 또 내야 하나요?
어떤버스 탑승후보가 참가비를 결제해야만 탑승확정처리됩니다. 양해부탁드려요.
기존 기부하셨던 금액을 환불받고 싶으시다면 기부하신 카카오계정과 결제수단을 알려주세요. 확인 후 환불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같이가치 [서비스이용문의] 어떤버스 참가자 혹은 스태프의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연락처 정보는 개인정보라 제공이 어렵습니다.
그 외, 어떤버스 스태프에 대한 문의는 어떤버스 대표 메일 (goodwillbus.info@gmail.com)로 문의해주세요.
츨처: 카카오같이가치 자주묻는 질문 https://cs.kakao.com/helps?service=72&category=150&locale=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