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워크 Android | 연간계약이 만료되기 전 월간계약으로 변경하거나, 계약을 종료할 시 위약금이 있나요?
연간계약은 계약기간 종료 전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며, 위약금산정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약금 산정 방식]
위약금 = (1) 해지 전일까지 할인 적용받은 금액 + (2) 잔여 계약기간 기대수익의 10%
잔여 계약기간 기대수익 = {해지일 전 30일 평균인원 * 계약단가(연단위 환산) * 남은계약일수/1년(365 또는 366)}
(1)번 금액은 부가가치세 과세 대상이며, (2)번 금액은 부가가치세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연체제재기간은 계약 유지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kakao 워크 Android | 온라인 계약을 수기 계약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카카오워크는 온라인 계약과 수기 계약(파트너 계약, 별도 계약)으로 유료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계약은 고객센터 '문의하기'에서 수기계약으로 변경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수기 계약 고객은 온라인 계약으로 변경 불가능합니다.
kakao 워크 Android | SLA 보상 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
SLA는 카카오워크 부속약관 제 12 조 (카카오워크 중단 시 보상 등)에 의거하여 보장됩니다.
SLA 보상 대상인 서비스 중단이 발생한 경우, 회원은 발생 시점으로부터 30일 이내에 아래 양식을 이용하여 고객센터에 보상 신청을 접수해야 합니다.
회사는 해당 장애 발생 내용이 정당히 증명되는 경우에 한하여, 보상 크레딧을 지급합니다.
아래 내용을 포함하여 고객센터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 제목 : SLA 보상 신청
- 내용 :
- 워크스페이스명 :
- 워크스페이스 ID :
- 슈퍼관리자 이메일주소 :
- 장애발생시점 :
- 장애증상 :
-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 :
- 이외 증빙 서류 첨부
kakao 워크 IOS | 카카오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카카오워크는 가입 시 무료 이용 플랜이 기본 적용됩니다.
공용 저장공간 5GB가 제공되며, 인원 및 기한 제한 없이 무료 플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플랜 사용을 희망하실 경우, '관리자서비스 > 결제 > 플랜 변경' 메뉴를 통해 원하는 기능에 맞는 다른 플랜으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kao 워크 IOS | 카카오워크 도입과 관련하여 도움을 받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카오워크 도입 및 사용에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도입문의 페이지에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도입 및 계약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을 문의에 남겨주시면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kakao 워크 IOS | 이용 중인 플랜을 변경할 수 있나요?
슈퍼관리자 및 '결제' 권한이 있는 관리자는 관리자서비스 내 '결제 > 플랜 변경' 메뉴를 통해 플랜 변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워크에서는 하나의 워크스페이스에서 하나의 플랜만 이용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1. 플랜 업그레이드
플랜 업그레이드는 신청 완료 시점 즉시 반영되며, 청구 요금은 신청한 시간에 관계없이 한국시간 기준 일자에 맞춰 일할 과금됩니다.
2. 플랜 다운그레이드
1) 유료플랜으로 다운그레이드
신청일 즉시 반영됩니다. 청구 요금은 플랜별 사용한 일자만큼 청구됩니다.
2) Free 플랜으로 다운그레이드
Free 플랜으로 다운그레이드하는 것은 유료계약의 해지를 의미합니다.
관련 내용은 유료계약 해지에 대한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출처 카카오 고객센터 https://cs.kakao.com/
연간계약은 계약기간 종료 전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며, 위약금산정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약금 산정 방식]
위약금 = (1) 해지 전일까지 할인 적용받은 금액 + (2) 잔여 계약기간 기대수익의 10%
잔여 계약기간 기대수익 = {해지일 전 30일 평균인원 * 계약단가(연단위 환산) * 남은계약일수/1년(365 또는 366)}
(1)번 금액은 부가가치세 과세 대상이며, (2)번 금액은 부가가치세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연체제재기간은 계약 유지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kakao 워크 Android | 온라인 계약을 수기 계약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카카오워크는 온라인 계약과 수기 계약(파트너 계약, 별도 계약)으로 유료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계약은 고객센터 '문의하기'에서 수기계약으로 변경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수기 계약 고객은 온라인 계약으로 변경 불가능합니다.
kakao 워크 Android | SLA 보상 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
SLA는 카카오워크 부속약관 제 12 조 (카카오워크 중단 시 보상 등)에 의거하여 보장됩니다.
SLA 보상 대상인 서비스 중단이 발생한 경우, 회원은 발생 시점으로부터 30일 이내에 아래 양식을 이용하여 고객센터에 보상 신청을 접수해야 합니다.
회사는 해당 장애 발생 내용이 정당히 증명되는 경우에 한하여, 보상 크레딧을 지급합니다.
아래 내용을 포함하여 고객센터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 제목 : SLA 보상 신청
- 내용 :
- 워크스페이스명 :
- 워크스페이스 ID :
- 슈퍼관리자 이메일주소 :
- 장애발생시점 :
- 장애증상 :
-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 :
- 이외 증빙 서류 첨부
kakao 워크 IOS | 카카오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카카오워크는 가입 시 무료 이용 플랜이 기본 적용됩니다.
공용 저장공간 5GB가 제공되며, 인원 및 기한 제한 없이 무료 플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플랜 사용을 희망하실 경우, '관리자서비스 > 결제 > 플랜 변경' 메뉴를 통해 원하는 기능에 맞는 다른 플랜으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kao 워크 IOS | 카카오워크 도입과 관련하여 도움을 받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카오워크 도입 및 사용에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도입문의 페이지에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도입 및 계약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을 문의에 남겨주시면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kakao 워크 IOS | 이용 중인 플랜을 변경할 수 있나요?
슈퍼관리자 및 '결제' 권한이 있는 관리자는 관리자서비스 내 '결제 > 플랜 변경' 메뉴를 통해 플랜 변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워크에서는 하나의 워크스페이스에서 하나의 플랜만 이용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1. 플랜 업그레이드
플랜 업그레이드는 신청 완료 시점 즉시 반영되며, 청구 요금은 신청한 시간에 관계없이 한국시간 기준 일자에 맞춰 일할 과금됩니다.
2. 플랜 다운그레이드
1) 유료플랜으로 다운그레이드
신청일 즉시 반영됩니다. 청구 요금은 플랜별 사용한 일자만큼 청구됩니다.
2) Free 플랜으로 다운그레이드
Free 플랜으로 다운그레이드하는 것은 유료계약의 해지를 의미합니다.
관련 내용은 유료계약 해지에 대한 도움말을 참고해주세요.
출처 카카오 고객센터 https://cs.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