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카드발급] 해피포인트 제휴카드를 분실했어요. 재발급은 어떻게 하죠?

Happy point [카드발급] 해피포인트 제휴카드를 분실했어요. 재발급은 어떻게 하죠?
해피포인트 제휴카드는 각 사 콜센터에 연락하여 분실신고를 통해 거래정지 후 재발급을 안내 받으시면 됩니다.

(제휴카드의 재발급 정책 및 신청 채널은 각 카드사 및 은행의 정책을 따릅니다)



Happy point [카드발급]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은 어디서 다운로드 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단말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혹은 ONE store, iOS 단말은 앱스토어에 ‘헤피포인트’로 검색하시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Happy point [카드발급] 해피포인트 키즈카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해피포인트 키즈카드는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를 통하여 카드 신청 후 수령 받을 수 있습니다.




Happy point [카드발급] 해피포인트 제휴카드는 어디에서 발급받을 수 있나요?

해피포인트 제휴카드는 각 카드사 홈페이지의 ‘카드신청’ 메뉴, 카드에 따라 해당 은행을 통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Happy point [카드발급] 재발급된 카드에 포인트가 옮겨지지 않았어요. 어떻게 된거죠?
혹시, 점포에서 새로 발급하신 카드가 아닌가요?


해피포인트카드는 원칙적으로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에서 재발급 가능하며, 이 경우에는 자동으로 포인트와 거래내역이 합산됩니다. 점포에서 새 카드를 받으신 경우,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포인트카드 기명 등록 시 포인트가 합산됩니다.




Happy point [카드발급] 재발급 신청을 했는데, 카드가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된거죠?
간혹 우편물 사고로 지연되거나, 등록된 주소에 오류가 있는 경우 수령을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Happy point [카드발급] 재발급시 자기 카드 번호를 알아야만 하나요?
정상적으로 카드정보가 등록이 되어있는 경우에는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를 통해 명의를 확인한 후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등록 카드이면서 카드번호를 모르시는 경우에는 분실 시 기존의 포인트는 복원이 불가능합니다.




Happy point [카드발급] 재발급 카드 발송기간이 어느정도 걸리나요?

해피포인트 카드는 우편으로 발송되기 때문에 신청 후 수령까지 약 2주정도 소요됩니다.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재발급카드가 발송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appy point [카드발급] 재발급을 받고나서 예전의 카드를 찾았을 경우 포인트 합산할 수 있나요?

해피포인트는 회원명의를 기준으로 적립/사용이 가능하기에 별도의 포인트 합산 절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분실되어 정지한 카드를 찾은 경우 해피포인트 고객센터를 통해 정지 해제 후 사용 가능합니다.


출처 해피포인트 FAQ   https://www.happypointcard.com/page/customer/faq.spc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