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쇼 [배송] 모든 기프티쇼를 배송 신청 할 수 있나요?

giftishow [배송] 모든 기프티쇼를 배송 신청 할 수 있나요?
배송이 가능한 상품은 지정 되어 있으며, 상품 카테고리 및 설명에 가능 여부가 기입 되어 있습니다.





giftishow [배송] 배송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기본 적으로 평일 기준 2~3일 가량 후에 발송 됩니다. 단, 제주 산간 지역 등은 기간이 조금 더 소요 될 수 있으며, 추석, 설. 명절 등의 특수 기간에도 지연 될 수 있습니다.



giftishow [배송] 배송 기프티쇼의 환불 절차를 알려 주세요.
기프티쇼 인증 후 배송신청을 하시기 전 이시라면, 기프티쇼 사이트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하지만 상품 발송이 이루어 진 이후 환불 이라면, 물건의 반품을 통해 환불을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giftishow [배송] 기프티쇼 배송상품이 무엇인가요?
수신자가 MMS로 수신 받은 기프티쇼의 인증 번호를 모바일웹 또는 유선 사이트에 접속 하여 배송 수신을 원하시는 주소를 입력하신 후 배송 신청을 하시면, 기프티쇼로 수신 받으신 상품 실물을 신청 하신 주소지로 발송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핸드폰번호가 변경되었는데, 변경전 번호에서 미사용된 기프티쇼 어떻게 사용 하나요?

번호변경의 경우 최초 수신자번호로 연락을 주신 경우 수신자 동의 후, 번호변경 재발송을 진행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프티쇼 고객센터(1588-647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의 유효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기프티쇼는 “물품교환형”, “금액형”인 경우 발행일로부터 1년, “상품권”인 경우 발행일로부터 최소 1년 이상으로 상품에 따라 유효기간이 다릅니다. *단, 물품교환형은 발행일 기준으로 유효기간이 상이합니다.- 2022년 7월 31일 이전 발행 : 발행일로부터 3개월- 2022년 8월 1일 이후 발행 : 발행일로부터 1년 *이벤트 또는프로모션을 통해 받으신 기프티쇼는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giftishow [서비스이용] 메시지를 지워버렸어요, 어떻게 하나요?

1) 기프티쇼 메시지를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3번까지 재전송이 가능합니다.
기프티쇼 유선 사이트/APP의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재전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미사용 상태인 경우에만 가능 합니다.) 2) 또는 기프티쇼 모바일 고객센터(http://gishow.kr/voc)로 접속하여 휴대폰 인증이 완료되면, 받은 선물함에서 내역 확인 후 재전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휴대폰에 이미지가 안나와요, 교환할 수 없나요?
이미지가 나오지 않더라도 기프티쇼 선물 MMS 메시지에 적혀있는 쿠폰번호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종이 출력, 메모 등 휴대폰 상에 저장 되지 않은 기프티쇼는 교환이 불가 합니다.




gif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 사이트에서 이용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1) 기프티쇼 유선 (www.giftishow.com) / 기프티쇼 모바일웹 (m.giftishow.com) APP(안드로이드/IOS) >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비회원인 경우, 기프티쇼 모바일 고객센터(http://gishow.kr/voc)로 접속하여 휴대폰 인증이 완료되면, 받은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출처 giftishow   FAQ   https://www.giftishow.com/customer/operationGuideList.mhow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