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LG 공기청정기][퓨리케어 360] 디스플레이에 E12가 떠요

LG전자 [LG 공기청정기][퓨리케어 360] 디스플레이에 E12가 떠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E12 에러는 클린부스터 팬 회전이 안돼서 발생하는 에러예요.

퓨리케어 360 제품은 18년 렌탈 제품 및 19년 01월 ~21년 08월까지 제품은 클린부스터 직접 청소가 가능하며, 조립상태를 감지하는 안전장치가 적용되어 있어요.
안전장치가 제대로 눌러지지 않으면 클린부스터의 상하 동작이 되지 않거나, E12 에러가 발생해요.
클린부스터 케이스가 제대로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 외의 제품은 클린부스터 자가 청소가 안되며 E12에러가 발생할 경우 전문서비스매니저 점검을 받아보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퓨리케어 360
1. 클린부스터 커버를 분해, 재조립 해주세요.

먼저 운전을 정지하고 클린부스터가 동작을 멈춘 뒤 콘센트에서 전원 플러그를 분리하세요.
양손으로 클린부스터 커버의 아랫부분을 잡고 네 곳의 후크 고정 부위 중 후면부터 밀어 올려 분리하세요.


2. 클린부스터 커버를 체결해 주세요.
클린부스터 커버 조립 시, 커버 안쪽에 'FRONT'가 제품 전면에 위치하도록 하고 조립해 주세요.
커버 후크 조립 순서 : 전면 → 후면 → 양 측면



3. 커버와 그릴의 높이가 일치할 때까지 밀어서 조립하세요.

제대로 조립되지 않은 상태로 제품을 운전할 경우 디스플레이에 [E12]가 표시됩니다.
전면부터 후크를 맞추어 확실하게 고정하세요.



  주의해 주세요!
클린부스터 커버가 제대로 조립이 되어 있지 않으면 동작하지 않습니다.
후크가 안전장치와 정확하게 조립될 수 있도록 커버를 확실하게 조립해 주세요.



퓨리케어 360 알파
클린부스터 커버가 각인된 닫힘 선이 일치되도록 돌려주세요.

※ 커버 조립이 잘되어 있고 클린부스터 팬이 이물에 의해 구속되지 않았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권유 드립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LG전자 [LG 공기청정기][퓨리케어 360] 클린부스터 좌/우 회전이 잘 안돼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운전 모드에 따른 클린부스터 동작
→ 클린부스터 모드

“부스터 제어(알파모델)“, “순환팬회전(퓨리케어360모델)” 버튼으로 회전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 인공지능/오토모드

종합 청정도에 따라 클린부스터가 자동으로 작동해요.
청정도에 따라 자동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바람이 나오다가 안 나온다거나, 클린부스터가 좌우 회전을 하다가 안 한다거나 할 수 있어요.
청정 세기 및 순환팬 세기, 순환팬 회전이 자동으로 조절되기 때문에 [청정세기] / [순환팬세기] / [순환팬회전] 버튼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좌,우로 움직여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빨간색, 주황색 → 초록색 or 파란색으로 변경 시에는 5분 지연 후 클린부스터 하강으로 변경되며, 설정된 모드에서 청정도에 따라 바람세기도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운전모드를 변경해 보세요.
운전모드를 현재와 다른 모드로 변경하여 클린부스터가 정상적으로 상승/하강 또는 좌/우 회전 한다면 공기청정기는 문제가 없는 것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 [퓨리케어360 알파] 운전모드 변경

→ [퓨리케어360] 운전모드 변경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출처: LG전자   제품 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