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에어케어 [LG 제습기] 제습기에서 찬바람이 나와요

엘지전자 제습기 [LG 제습기] 제습기에서 찬바람이 나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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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제습기는 습기가 제거된 공기가 응축기를 통과하기 때문에 제습이 되고 있을 때는 약간 따뜻한 바람이 나옵니다.
주변 온도가 높은 여름이나,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할 경우 더운 바람이 나오면서 실내 온도가 올라가지만 가을, 겨울은 주변의 기온이 떨어지고 습도가 높지 않은 환경에서는 제습이 되었다 안되었다 하면서 미지근한 바람 아니면 찬 바람이 나오기도 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희망 습도를 주변 습도보다 낮게 설정하여 사용하거나 의류 건조 모드로 사용해 주세요.
스마트제습 : 사용자가 설정한 습도 도달하면 압축기가 멈추므로 희망 습도를 30%로 설정해 주세요.
의류건조 : 주변 습도와 상관없이 제습이 됩니다.
제습량은 주변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물통으로 물이 떨어지면 정상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제품에 따라 각 버튼의 명칭은 다를 수 있습니다.
예) 스마트제습 → 자동제습, 자동운전 / 의류건조 : 연속 건조





엘지전자 제습기 [LG ThinQ][제품등록실패] 제품등록 실패 에러코드가 떠요. (NB,NL,NA,NS,N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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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해보세요.
LG ThinQ 앱 등록 중 오류코드(NA/NB/NI/NM/ND/NS)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NA : 공유기로부터 제품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음 (환경 문제)
➔ 공유기와 제품 간 거리를 가깝게 재 조정

NB : 공유기 비밀번호 오 기입
➔ 공유기 비밀번호 재확인 (공유기 상단 또는 하단 라벨 확인)

NI : 공유기 IP할당 안됨 (공유기 문제)
➔ 공유기 리셋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M : 공유기 최대 접속대수 초과 (공유기 문제)
➔ 공유기 리셋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D : 확인 불가 문제로 타임아웃 (최신 공유기 호환 문제)
➔ 핫스팟(테더링)으로 1회 연결 진행 후, 다시 공유기와 등록 진행

NS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안됨 (공유기 문제)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필요



참고해 주세요!
공유기가 여러 대일 경우, 메인 공유기와 연결 공유기를 모두 리셋해 주셔야 합니다.
ThinQ App 연결은 공유기의 2.4GHz만을 지원합니다.
5GHz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공유기 쪽 문제인지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의 공유기(와이파이) 연결 해지 후, 두 대의 휴대폰을 준비해서 한대의 휴대폰의 핫스팟(테더링)을 활성화 시켜서 제품 등록을 진행해 주세요.
핫스팟(테더링)환경에서 등록이 된다면, 공유기의 문제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제습기 [LG ThinQ][WiFi설정] LG ThinQ WiFi 설정방법과 스마트폰 설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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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해보세요.
ThinQ 연결전 준비 사항
1. 공유기 확인 사항 Wi-Fi
ThinQ App은 제품 연결성 강화를 위해 2.4Ghz Wi-Fi를 지원합니다.
Wi-Fi 선택 시 공유기 이름(SSID)에 5G나 5Ghz가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선택해 주세요.
Wi-Fi 연결시 공유기 이름(SSID)과 비밀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공유기 상단 혹은 하단에 붙어있는 라벨을 확인해 주세요.)
※ 반드시 무선랜 2.4G에 해당하는 이름을 선택해 주세요.

App에 등록하신 제품과 공유기 중간에 벽과 같은 방해 물체가 있을 경우 공유기와 제품거리는 10m 이내로 위치 할 것을 권장 드립니다.
거리가 멀 경우 중간에 추가 공유기 등을 설치하면 원활하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기술적으로 어려우신 경우 인터넷 서비스 제공 사에 연락하여 회선 품질 점검 및 연결 문제 해결방법을 문의해 주세요.

2. 모바일 데이터 해제/Wi-Fi 연결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데이터, 아이폰인 경우, 셀룰러 데이터를 해제 한 후 현재 사용중인 Wi-Fi를 스마트폰에 연결해 주세요.


출처: LG전자  고객지원 :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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