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에어케어 [LG 공기청정기][에어로타워] 필터교체 알림이 떠요. (필터교체 알림 해제방법)

엘지전자 공기청정기 [LG 공기청정기][에어로타워] 필터교체 알림이 떠요. (필터교체 알림 해제방법)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제품 누적 사용 4,000시간이 되면 필터 교체 알림이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
필터를 교체하게 되면 필터 알림 초기화를 진행해 주세요.
(필터 교체 알림은 자동으로 초기화되지 않으며, 초기화 할 때까지 알림 표시가 지속됩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필터 교체 알림은 제품 사용 누적시간을 고려해서 표시되며, 실제 필터의 수명은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공기청정기 [LG 공기청정기] 새 제품에서 냄새가 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제품을 개봉 시 필터의 활성탄 및 집진필터가 밀폐 포장되어 있어 필터를 개봉하고 초기 동작 시에 냄새로 인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 구입하신지 얼마 안 되셨나요?
→ 새 제품이라 플라스틱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새 차 샀을 때 차 안의 플라스틱 냄새가 빠지는 데 시간이 걸리는 원리와 같습니다.
공기청정기의 경우 제품 제조 후에 비닐에 쌓여 배송을 해 플라스틱 냄새가 공기청정기를 가동할 때 바람을 타고 날 수 있습니다.
새 제품이라면 베란다 등 햇빛이 잘 들고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며칠 가동하면 거의 사라집니다.



사용 중에 갑자기 냄새가 나나요?
→ 필터의 오염, 주변 환경적인 냄새 등으로 인해 갑자기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필터를 청소한 지 한 달 정도 지났다면 필터 먼지를 제거 후 10분 정도 주변 창문을 열고 환기해 주세요.
동일한 냄새가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필터를 교체해 주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공기청정기 [LG 공기청정기] 렌탈 제품이 고장 났는데 비용을 지불하여야 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렌탈 계약기간 동안 제품 문제인 경우 A/S요청 시 무상 서비스 가능합니다.
다만, 렌탈 기간이라도 제품 불량이 아닌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이나 외관 교체 요청 건에 대해서는 일반 A/S와 같이 유상 처리됩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필히 사용 전 주의사항을 필독하시고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전자 공기청정기 [LG 공기청정기] 나의 렌탈 요금 결제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G전자 렌탈 개인 회원인 경우 LG전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계약 현황 및 카드 결제(납부)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은행이체 변경, 케어십, 사업자 회원 제외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홈페이지 진입 후 아래 순서대로 변경해주세요.
① LG전자 회원 가입 및 로그인
② 나의 계약 현황 → 납부정보에서 납부 방법 변경 (카드로 변경만 가능)


출처: LG전자  고객지원 :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