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LG 가습기] 스팀 가습기 가열 부분 청소는 어떻게 하나요?

LG전자 [LG 가습기] 스팀 가습기 가열 부분 청소는 어떻게 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가열식 가습기는 물을 끓여서 가습을 하는 제품으로 수분은 수증기 상태로 외부로 토출되고, 증발 후 남은 미네랄 성분이나 수도관의 노후로 인한 불순물 등이 남아 침전물(스케일)이 생성되므로 주기적인 청소가 꼭 필요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물속의 침전물이 가열 부분 및 수조부에 쪽에 단단하게 흡착이 되었다면,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 이때 물 5L에 구연산 15g 비율로 섞어 1시간가량 불려준 후 닦으면 보다 효과적입니다.


주의해주세요!
제품 내 기둥에 물이 들어가면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LG전자 [LG 가습기] 스팀 가습기 가열 부분 스케일이 닦이지 않는데 그대로 사용해도 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가열식 가습기는 물을 끓여서 가습을 하는 제품으로 수분은 수증기 상태로 외부로 토출되고, 증발 후 남은 미네랄 성분이나 수도관의 노후로 인한 불순물 등이 남아 침전물(스케일)이 생성되므로 주기적인 청소가 꼭 필요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물속의 침전물이 가열 부분 및 수조부에 쪽에 단단하게 흡착이 되었다면,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 이때 물 5L에 구연산 15g 비율로 섞어 1시간가량 불려준 후 닦으면 보다 효과적입니다.

주의해주세요!
제품 내 기둥에 물이 들어가면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LG전자 [LG 가습기] 바람은 나오는데 하얀 연기가 보이지 않아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자연 기화식(프리미엄 가습기 또는 에어워셔)가습기의 경우, 수분 디스크에 물을 적신 후 팬의 바람을 통해 수분을 기화시킴으로써 공간의 습도를 유지합니다.
이때 기화되는 입자는 아주 미세하여, 눈에 보이지 않고 바람만 나오는 것처럼 느껴지게 됩니다.

초미세 가습을 하는 에어워셔 또는 프리미엄 가습기
→ 바람이 나오는 토출구에서 가습 되는 모습이 보이지 않습니다.

물통 또는 수조의 물이 줄어드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가습기를 12시간 이상 강풍으로 사용했을 때 물통 또는 수조의 물 없음 표시가 뜨거나 거의 줄어져 있다면 가습기는 정상입니다.


일반 가습기(초음파 가습기)
→ 내부 진동자의 노후 및 이상일 수 있으니 전문 서비스매니저를 통한 진동자 교체가 필요합니다.

진동자는 소모품으로 수명은 표준 사용 조건에서 약 5,000 시간 정도입니다.


가열식 스팀 가습기
→ 물을 끓여서 가습을 하는 제품으로서, 수증기의 특성상 실내 온도가 낮을 때는 수증기 확인이 가능하나 실내 온도가 높을 경우는 보이지 않습니다.

주변 기온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부분으로 입구 주변에 물방울이 보이고, 따뜻한 바람이 나온다면 제품은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출처: LG전자     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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