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에어컨 [LG 에어컨 설치][전도방지] 실내기가 흔들리는데 어떻게 고정하나요?

엘지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설치][전도방지] 실내기가 흔들리는데 어떻게 고정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제품에 따라 전도 방지를 위한 밧줄을 별도 설치할 수 있어요.

참고해주세요!
전도 방지 밧줄을 설치하게 될 경우, 벽에 구멍을 뚫어 고정하기 때문에 일부 벽 손상이 발생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1. 실내기 밑부분에 받침대를 이용하여 흔들림 없도록 조절해주세요.

2. 제품이 넘어지지 않도록 실내기 액세서리에 제공된 나사와 밧줄을 이용하여 벽면과 실내기를 고정할 수 있어요.
전도 방지 로프는 일부 모델에만 적용되며, 대상 모델이 아닌 경우는 연결이 불가해요.

참고해주세요!
전도 방지 밧줄을 설치하게 될 경우, 벽에 구멍을 뚫어 고정하기 때문에 일부 벽 손상이 발생할 수 있어요.






엘지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설치] 실외기에 바람막이 / 가이드를 설치하고 싶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G전자 서비스 센터에서는 실외기 바람 가이드 상품을 생산 및 판매하지 않습니다.






엘지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설치] 실외기는 눈 / 비를 맞아도 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자동차가 비를 맞아도 괜찮은 것처럼 실외기는 도장 부분이 코팅 되어 있어서 비를 맞아도 괜찮습니다.
실외기에 커버를 씌우면 에어컨 가동 중 실외기 환기가 되지 않아 고장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실외기는 실내의 따뜻한 열기를 밖으로 배출하는 역할을 하므로 바람이 나오는 걸 막거나 비닐로 덮어져 있다면, 꼭 제거해 주세요.






엘지전자 3in1/ 2in1 에어컨 [LG ThinQ][앱 설치가입] LG ThinQ 설치 및 가입방법.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G ThinQ 앱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LG제품을 스마트폰으로 원격 제어 할 수 있습니다.
LG ThinQ 가입을 통해 계정당 등록할 수 있는 제품은 무한으로 가능합니다.
5G Wi-Fi에는 제품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2017년 출시 제품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모델 제외/해당 아이콘을 확인해 주세요.)

스마트폰 최소 지원 사양
Android OS 사용환경
LG ThinQ App은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OS 7.0 이상의 환경부터 지원합니다.
iOS 사용환경
LG ThinQ App은 아이폰 iOS 11.0 이상 환경부터 지원합니다.
OS 버전 외에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의 성능에 따라 사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RAM : 2GB 이상
해상도 : 1280x800(WXGA) 이상
저장소여유공간 : 최소 150MB 이상

이렇게 해보세요.
1ThinQ 앱 설치하기
1.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play 스토어, 아이폰의 경우는 App 스토어를 클릭하여 LG ThinQ 앱을 설치해 주세요. (앱 다운로드)
2.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열기를 눌러 LG ThinQ를 실행해 주세요.


로그인 하기 (LG ThinQ 회원가입)
1. 원하시는 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LG계정 등록 없이 타 계정으로도 간편하게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2. 계정이 없으시다면 LG Thinq 회원 가입 후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LG ThinQ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LG계정을 등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LG 계정 로그인을 눌러 회원 가입을 해주세요.

4. 이용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5. 계정생성할 아이디(이메일)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6. 입력하신 메일을 통해 계정 인증을 해주세요.
(인증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메일 다시보내기를 누르시거나 전체 메일함 또는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메일 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 다른 이메일 주소로 회원가입을 다시 시도해 주세요.)

7. 인증이 정상적으로 되면 가입완료 메일이 한번 더 발송 됩니다.

8. 가입이 완료 되었다면 ThinQ 앱 LG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본인인증을 해주세요.

9. 인증이 완료 후 닉네임을 입력하시면 LG ThinQ 메인 화면으로 로그인이 됩니다.
(인증은 최초 가입시 1회만 하시면 됩니다. 이후 자동로그인으로 LG ThinQ를 사용하실 수 있어요.)


ThinQ 앱에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1. 앱을 완전 삭제 후 재설치 해주세요.
재설치하면서, 알림 허용 관련 안내 사항에 [허용 또는 동의] 해주세요.

2. 이미 최신 버전의 앱을 사용중이라면, 설정 메뉴에서 [알림 허용]을 [On또는 사용하기]로 설정해 주세요.
[설정 → 알림 → LG ThinQ → 알림허용]
※ 설정 방법은 스마트폰 기기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3. 가입하셨던 LG계정 또는 간편 로그인 계정으로 로그인해 주세요.
LG 계정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으셨다면 “아이디 찾기 및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확인 후 로그인해 주세요.


출처:  LG전자
고객지원:  https://www.lge.co.kr/support

다음 이전